"체지방률 9.3%" 차인표, 100일간 완성한 50대 상위 0.1% 몸매 공개(불꽃미남)

이하나 2021. 6. 24. 20: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인표가 100일 간의 피나는 노력으로 대한민국 50대 상위 0.1%의 몸을 만들었다.

6월 24일 방송된 tvN STORY '불꽃미남'에서는 차인표의 보디 프로필 촬영 도전기가 공개 됐다.

차인표의 운동을 진행한 임윤창 코치는 "너무 멋있따. 차인표 형님의 몸은 대한민국 50대 남자 중에 상위 0.1%다"라고 소개했다.

몰라보게 달라진 차인표의 몸이 공개되자 촬영 스태프들의 감탄사가 쏟아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차인표가 100일 간의 피나는 노력으로 대한민국 50대 상위 0.1%의 몸을 만들었다.

6월 24일 방송된 tvN STORY ‘불꽃미남’에서는 차인표의 보디 프로필 촬영 도전기가 공개 됐다.

차인표의 운동을 진행한 임윤창 코치는 “너무 멋있따. 차인표 형님의 몸은 대한민국 50대 남자 중에 상위 0.1%다”라고 소개했다.

지난 3월 보디 프로필 촬영 도전을 시작한 차인표는 “대학 때 친구가 있다. 미국에서 대학을 다녔는데 그때 친구가 운동 많이 해서 잡지 커버 같은 사진을 남기자고 제안했다”라며 “친구가 은행에 잘 다니면서 먹고 살만큼 버는데 너무 삶이 불행했던 거다. 퇴직금 다 넣어서 헬스클럽 오픈했는데 2월에 코로나 터져서 1년 내내 문 닫고 버티고 버티다가 결국은 12월에 자기가 코로나가 걸려버렸다”고 안타까워 했다.

이어 “얘랑 희망적인 얘기를 해야 하는데, 우리가 하고 싶은 꿈 리스트를 교환해서 이루자고 했다. 1번이 머슬 매거진 커버 모델이었다. 나도 같이 하겠다고 했다”고 덧붙였다.

지난 3개월 동안 새벽 5시부터 일상을 시작한 차인표는 굽은 등과 오래전 잘못된 운동으로 걸린 목 디스크, 찢어진 무릎 왼쪽 연골, 이로 인한 허리 디스크까지 근육 운동이 힘든 상태였다. 이에 재활&근력 90분, 유산소 60분을 병행하며 매일 약 5시간 동안 철저히 운동했다. 또 차인표는 밀가루 금식을 비롯해 철저히 식단도 지켰다.

3개월 간의 노력 덕분에 차인표는 10kg를 감량 및 체지방률 9.3%를 달성했다. 몰라보게 달라진 차인표의 몸이 공개되자 촬영 스태프들의 감탄사가 쏟아졌다. 임 코치는 “첫 번째로 등이 너무 좋아졌다. 등의 신처럼 좋아졌다”라며 “그리고 어깨. 어깨를 코코넛만큼은 아니어도 사과 정도는 만들고 싶다고 했는데 형님이 너무 잘 따라줬다”고 칭찬했다.

차인표는 가장 마음에 드는 부위로 심장을 꼽았다. 차인표는 “다음을 생각하는 나의 비전이 가장 멋있다”고 만족했다. (사진=tvN STORY '불꽃미남' 방송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