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위도우' 스칼렛 요한슨, '연중' 인터뷰 나섰다

김현록 기자 2021. 6. 24. 18: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 위도우'의 스칼렛 요한슨이 '연중라이브' 인터뷰에 나선다.

25일 방송하는 KBS2 '연중라이브'에서 2021년 첫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블랙 위도우'의 주인공 스칼렛 요한슨과의 인터뷰가 '연중 이슈' 코너에서 국내 최초 공개된다.

11년 동안 '블랙 위도우'를 연기한 스칼렛 요한슨은 마블 가족과 우애가 깊다며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연중라이브'는 25일 오후 8시 30분 KBS2에서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제공|KBS2 '연중 라이브'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블랙 위도우'의 스칼렛 요한슨이 '연중라이브' 인터뷰에 나선다.

25일 방송하는 KBS2 '연중라이브'에서 2021년 첫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블랙 위도우'의 주인공 스칼렛 요한슨과의 인터뷰가 ‘연중 이슈’ 코너에서 국내 최초 공개된다. '블랙 위도우'는 마블의 영원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의 첫 번째 솔로 무비.11년 동안 ‘블랙 위도우’를 연기한 스칼렛 요한슨은 마블 가족과 우애가 깊다며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다음으로, ‘올타임 레전드’에서는 2008년 우리의 곁을 갑작스럽게 떠난 고(故) 최진실을 추억하는 시간을 가진다. 하늘의 별이 된 지 13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그리운 ‘영원한 국민배우’ 故 최진실. 1988년 ‘남자는 여자 하기 나름이에요’라는 CF 카피로 스타덤에 오른 그녀는 그해 MBC 특채 탤런트에 합격, 청춘스타로 발돋움했는데.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했던 그녀의 대표작부터 헤어스타일, 패션 등 전국민적 신드롬을 일으켰던 모습까지. 따뜻한 미소와 마음을 가졌던 그녀의 찬란했던 삶을 되돌아보며 깊은 여운을 전달할 예정이다.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는 남다른 부동산 안목으로 ‘억’ 소리 나는 시세 차익을 거둔 스타들이 공개된다. 최근 유명 배우들의 빌딩 매각 소식이 이어지며 스타들의 부동산 재테크 방법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전문가도 인정한 재테크 실력으로 상상 이상의 시세 차익을 거둔 스타의 정체와 부동산 재테크 고수 스타들의 남다른 투자법이 공개될 예정이다.

‘연중 플레이리스트’에서는 ‘트로트 황태자’ 박현빈의 흥 폭발 랜선 행사가 펼쳐진다. 박현빈은 특유의 하이텐션으로 금세 현장을 뜨겁게 달구며 ‘행사의 왕’ 다운 면모를 뽐냈는데. 전 국민 떼창 가능한 그의 히트곡 ‘샤방샤방’, ‘곤드레 만드레’ 무대와 함께 챌린지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신곡 ‘한 판 뜨자’ 무대 최초 공개까지. 절로 어깨춤을 부르는 흥겨운 무대가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더불어, 박현빈은 무대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두 아이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샤방샤방' 자장가 버전을 즉석으로 부른다.

'연중라이브'는 25일 오후 8시 30분 KBS2에서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