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보름, 11자 복근 자랑하며 반전 매력 발산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2021. 6. 24. 16: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맨즈헬스코리아


배우 한보름이 건강미를 자랑했다.

한보름은 24일 공개된 맨즈헬스 코리아 7월호 화보에서 운동으로 만든 명품몸매를 뽐냈다.

한보름은 이번 화보에서 남자들도 들기 힘든 헬스 기구들을 가뿐히 드는 근력을 선보이며 청순한 얼굴과 상반된 반전 매력을 내뿜었다. 특히 여자들의 워너비인 완벽한 11자 복근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한보름은 평소 SNS를 통해 운동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보여왔다. 그는 바쁜 스케줄 중에도 꾸준히 운동하는 습관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씨는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단백질 가득한 음식을 섭취함으로서 일상에서틈틈히 건강한 에너지를 얻는다”면서 “스트레스로 오랜 기간 겪었던 불면증도 운동을 통해 극복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맨즈헬스코리아


한보름은 웨이트 트레이닝 외에도 다양한 스포츠와 취미 생활을 즐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프리다이빙, 스쿠버다이빙, 스카이다이빙 등 각종 익스트림 스포츠를 섭렵한 엔터테이너다.

최근 KBS 드라마 ‘오! 삼광빌라!’를 통해 많은 대중에 각인된 그는 차기작으로 액션연기에 도전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