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서 26일부터 '제3회 코리아포커챔피언십' 열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MGM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홀덤인들의 대축제 '제3회 코리아포커챔피업십(KPC·Korea Poker Championship) 부산'이 26일부터 이틀간 부산 동래구에 위치한 농심호텔에서 철저한 방역 수칙 준수 아래 개최된다.
코리아포커챔피언십은 제1회 대회부터 '최초', '최대'라는 수식어를 달고 대한민국 홀덤 플레이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리아포커챔피언십은 제1회 대회부터 ‘최초’, ‘최대’라는 수식어를 달고 대한민국 홀덤 플레이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국내에서 열리는 대회 중 최초로 GPI(글로벌포커인덱스) 인증을 받을 정도로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이번 대회는 총 상금 12억 원 규모로 진행된다.
지난 4월부터 3개월 여에 걸쳐 전국 100여개의 KMGM 펍에서 진행된 예선전을 통해 초대권을 획득한 선수들만이 오는 26일부터 본선을 치르게 됐다. 연인원 만여 명이 참가한 예선전은 방역 기준을 철저히 지켜 단 한명의 확진자도 발생하지 않고, 대한민국 최대 홀덤 대회로 안전하게 치러졌다.
본선대회 첫날인 26일에는 ‘KPC 메인 이벤트 Day 2’, ‘KMGM 하이롤러 Day 1’이 펼쳐지고 27일 2일째 행사에서 최후의 생존자 10명을 가리게 된다. 이후 10명 만이 참가하는 하이라이트인 메인이벤트 파이널은 당일 오후 장소를 KMGM 문현 스튜디오로 옮겨 진행된다. 메인이벤트 파이널은 유튜브로 현장 생중계된다.
이도경 객원기자 revolej@hanmail.net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이지훈, ♥14세 연하 신부 공개→‘동상이몽’ 합류
- 이리나 샤크, 은근히 드러낸 탄탄 복근 [포토화보]
- [마이돌의 이중생활] #2 ‘우리집’ 가자던 준호, 연기도 얼마나 잘하게요~
- [단독] ‘안녕?나야!’ 김상우, 스토리앤플러스와 전속계약…차세대 라이징 예고
- [DA:인터뷰] 조우진 “쏟아지는 칭찬, 도망가고 싶어요…홍보는 마치고요” (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