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마'를 보여주'마'..마사회 새 캐릭터 '말마' 인기몰이
박현진 2021. 6. 24. 11: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마사회의 공식 SNS에 수상한 캐릭터가 등장했다.
말마 웹툰을 지켜본 한 구독자는 "코로나 19로 1년 넘게 경마공원에 방문하지 못하고 있는데 이렇게라도 귀여운 캐릭터로 소통할 수 있어서 즐겁다"고 말했다.
한국마사회는 마케팅 관계자는 "말마 캐릭터를 통해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로 고객들과 소통할 것이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말마 웹툰과 애니메이션은 한국마사회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박현진기자] 한국마사회의 공식 SNS에 수상한 캐릭터가 등장했다. 반쯤 감긴 피곤한 눈에 누구나 쉽게 따라 그릴 수 있을 만큼 단순하게 생겼다. 캐릭터의 이름은 ‘말마’(MALMA)다. 단번에 한문 ‘馬’가 떠오를 만큼 이름도 단순하다.
이세상의 모든 ‘마’를 보여주겠다는 말마는 가르‘마’, 파노라‘마’, 마그‘마’와 같은 언어유희 웹툰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주고 있다. 최근에는 말마 애니메이션 음식편을 통해 ‘마’가 들어간 다양한 음식으로 변한 말마를 선보였다. 말마 웹툰을 지켜본 한 구독자는 “코로나 19로 1년 넘게 경마공원에 방문하지 못하고 있는데 이렇게라도 귀여운 캐릭터로 소통할 수 있어서 즐겁다”고 말했다.
한국마사회는 마케팅 관계자는 “말마 캐릭터를 통해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로 고객들과 소통할 것이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말마 웹툰과 애니메이션은 한국마사회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jin@sportsseoul.com
jin@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실연박물관' 성시경, 지각 루머 해명 "상처 너무 커...악플러 잡을 것"
- "신기해하더라고요" 196cm 장신 김신욱도 놀랐다…송민규의 헤딩 잘하는 법을
- 스칼렛 요한슨, '유퀴즈' 예고편 깜짝 등장 "헬로 자기님"
- '슬의생2' 익송→윈터가든 커플, 더 깊어진 관계 맛집 예고[SS방송]
- '야인이즈백' 김두한, 韓 슈퍼히어로에서 '라떼'로 "아재美 뿜뿜"[SS인터뷰]
- '찐경규' 류승수, 공황장애 고백 "31년째 투병, 치료 시기 놓쳐 만성돼"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