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육덕' 특집호 발간..글래머러스 비키니 화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성 잡지 맥심(MAXIM)이 여름을 맞아 '육덕'을 주제로 한 시원한 비키니 표지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그중 A타입 표지에는 마이크로 비키니를 당겨 과감한 포즈를 취한 '맥심 대표 육덕 미녀' 미스맥심 강선혜가, B타입 표지에는 오렌지 컬러의 비키니를 입고 혀를 내밀어 도발적인 모습을 선보인 '신흥 육덕 강자' 미스맥심 김설화가 자기만의 '육덕 섹시미'를 뽐냈다.
이번 맥심의 '육덕' 특집호에는 육덕에 관한 다양한 화보와 기사가 수록되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성 잡지 맥심(MAXIM)이 여름을 맞아 '육덕'을 주제로 한 시원한 비키니 표지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맥심 7월호 '육덕' 특집에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는 맥심 소속 모델들이 총출동했다. 그중 A타입 표지에는 마이크로 비키니를 당겨 과감한 포즈를 취한 '맥심 대표 육덕 미녀' 미스맥심 강선혜가, B타입 표지에는 오렌지 컬러의 비키니를 입고 혀를 내밀어 도발적인 모습을 선보인 '신흥 육덕 강자' 미스맥심 김설화가 자기만의 '육덕 섹시미'를 뽐냈다.
이번 맥심의 '육덕' 특집호에는 육덕에 관한 다양한 화보와 기사가 수록되어 있다. 특히 이번 호에는 맥심이 주관하는 '내추럴사이즈 콘테스트' 출전자 25인의 프로필 화보가 주목을 받고 있다. 맥심 관계자는 "미스맥심 콘테스트를 진행하면서 '주류 취향'에 밀려 아쉽게 탈락하는 참가자들이 많았다. '누구나 섹시할 수 있다'라는 슬로건 하에, 육덕 미녀들이 끼를 펼칠 수 있는 무대를 만들고 싶었다."라는 개최 비화를 밝혔다. 내추럴사이즈 콘테스트는 오는 6월 30일 논현동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육덕에 대한 모든 것'이 담긴 맥심 7월호는 현재 전국 온ㆍ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연 "박진영 아내, 너무 예뻐" 인증샷
- [DAY컷] 송가인, 깜짝 놀랄 드레스 자태→44kg의 몸매
- [종합] 이혜영, 이상민 언급→“내 인생, 윤종신 때문” 발끈
- [DA:리뷰] 솔비 “녹화 중 119 실려가” 공황장애 고백 (찐경규)(종합)
- 김성령 “방송 못하겠다, 미칠 듯” 녹화 중 버럭
- 홍진영, 차원이 다른 몸매…만원대 수영복 감당 불가
- ‘연매출 30억’ 양준혁 3000평 방어 양식장 공개…장민호 먹방 대박
- 양세형, 이상형 박소영 아나와 설렘 폭발 ‘핑크빛 그린라이트’ (전참시)
- 차은우, ‘탈세·뒷광고’ 의혹…장어집 게시물 논란
- KCM, ‘9살 연하♥’ 뉴진스 민지 닮은꼴 아내 공개 [DA: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