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영훈, SBS '원 더 우먼' 합류..이상윤 아역 낙점[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영훈이 SBS 새 드라마 '원 더 우먼(One the Woman)'팀에 합류한다.
24일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는 "영훈이 올해 하반기에 방송될 SBS 새 드라마 '원 더 우먼'(극본 김윤, 연출 최영훈, 제작 길픽쳐스)서 배우 이상윤의 아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일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는 "영훈이 올해 하반기에 방송될 SBS 새 드라마 '원 더 우먼'(극본 김윤, 연출 최영훈, 제작 길픽쳐스)서 배우 이상윤의 아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원 더 우먼' 은 기억상실로 인해 꼭 닮은 외모의 재벌 며느리와 얼떨결에 인생이 바꿔치기 된 불량 스폰서 비리 여검사의 좌충우돌 기억 찾기 스토리를 그린 코믹 드라마다. SBS '굿캐스팅', '언니는 살아있다', '끝에서 두 번째 사랑', '상류사회' 등 장르 불문, 확고한 색깔과 섬세한 연출력을 선보여 온 최영훈 감독의 신작.
'원 더 우먼'은 최근 배우 이하늬, 이상윤, 진서연, 이원근 등 탄탄한 주연진 라인업이 공개된 데 이어 영훈이 아역으로 전격 캐스팅되면서 드라마 팬들의 눈길을 더욱 모으고 있다.
더보이즈 영훈은 지난 2020년 카카오 TV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에서 첫 연기 활동에 도전, 완벽한 비주얼의 인기남 이경우 역을 맡아 당시 드라마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어온 멤버다. 이후 1년 만에 공중파 작품을 통해 차기작 복귀에 나서는 만큼, '원 더 우먼'에 합류한 영훈이 그룹 활동을 넘어 더보이즈 대표 '연기돌'로 또 한 번 어떤 활약상을 펼치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영훈이 합류한 '원 더 우먼'은 오는 2021년 하반기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 한예슬 남친, 황하나 전 애인♥ ''버닝썬' 약쟁이'
☞ '이하늬 잊었나' 윤계상 열애 인정..5세 연하 누구?
☞ 최지우 남편 얼굴 강제공개..'딴 여자랑 충격적 사진'
☞ '현빈♥' 손예진, 제주도에서 커플옷 입고..행복
☞ '10세 연하남♥' 한예슬, 민소매 원피스 입고 묘한 자세
Copyrightsⓒ 스타뉴스(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시경이 날 가스라이팅" 청와대 국민청원까지..- 스타뉴스
- 한예슬 남친, 황하나 전 애인♥ "'버닝썬' 약쟁이"- 스타뉴스
- '이하늬 잊었나' 윤계상 열애 인정..5세 연하 누구?- 스타뉴스
- 최지우 남편 얼굴 강제공개.."딴 여자랑 충격적 사진"- 스타뉴스
- '현빈♥' 손예진, 제주도에서 커플옷 입고..행복- 스타뉴스
- '10세 연하남♥' 한예슬, 민소매 원피스 입고 묘한 자세-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83주 연속 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롱런'
-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돌 3위..군 복무 중에도 굳건한 팬심
- 방탄소년단 지민, 스포티파이 크레딧 20억 돌파
- 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투표 131주 1위 '新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