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대한노인회 강릉지회에 5000만원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강릉시는 ㈜삼성물산(대표이사 오세철)이 코로나19로 생계 곤란을 겪고 있는 강릉지역 어르신의 일자리 사업을 지원하고 지역사회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대한노인회 강릉시지회에 성금 5000만원을 기탁했다고 23일 밝혔다.
김현수 삼성물산 사업지원팀장(상무)은 "앞으로도 삼성빌리지 사업과 홀몸 어르신 생계지원 등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릉=뉴시스] 김경목 기자 = 강원 강릉시는 ㈜삼성물산(대표이사 오세철)이 코로나19로 생계 곤란을 겪고 있는 강릉지역 어르신의 일자리 사업을 지원하고 지역사회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대한노인회 강릉시지회에 성금 5000만원을 기탁했다고 23일 밝혔다.
삼성물산은 현재 강릉시 강동면 안인진리에서 1040㎿급 2기, 국내 최대 규모의 석탄화력발전소를 짓고 있다.
공정률은 75%이고 오는 2023년 3월 준공 예정이다.
김현수 삼성물산 사업지원팀장(상무)은 "앞으로도 삼성빌리지 사업과 홀몸 어르신 생계지원 등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hoto3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버트 할리 동성애 루머에… "너무 황당…여자 좋아해"
- "화영 계약서 찢어"…김광수가 밝힌 '티아라 왕따' 사건 전말
- 정면 반박 류화영 "티아라 왕따·폭행·폭언은 사실…김광수 왜 저러나"
- 최민환 폭로 후 율희 첫 근황 "모든 걸 바로잡고 싶었다"
- 커피 28잔 단체 주문에…업주 향해 "씨XX이네" 욕설한 배달 기사
- '종이접기 아저씨' 김영만, 다리 마비 근황
- "망상이나 착란 아니냐"…띠동갑 상사 성폭행 피해자, 꽃뱀 취급에 창 밖 '투신'
- "우중충해" vs "정석이다"…제니 블랙 하객룩 두고 누리꾼 갑론을박
- 원희룡 "靑 이전은 노무현·문재인 공약…민주 비판은 누워서 침뱉기"
-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사실무근, 커플템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