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②]'좀비크러쉬:헤이리' 이민지 "좀비물 보다 '여자 셋 주인공'에 더 끌렸다"

이승미 2021. 6. 23. 16: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좀비크러쉬: 헤이리' 주연 배우들이 좀비물 출연 소감을 전했다.

배우 공민정, 이민지, 박소진이 영화 '좀비크러쉬: 헤이리'(장현상 감독, GATE6 제작) 개봉을 앞두고 23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 스위트라운지에서 진행된 공동 라운드 인터뷰를 통해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영화 '좀비크러쉬: 헤이리' 주연 배우들이 좀비물 출연 소감을 전했다.

배우 공민정, 이민지, 박소진이 영화 '좀비크러쉬: 헤이리'(장현상 감독, GATE6 제작) 개봉을 앞두고 23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 스위트라운지에서 진행된 공동 라운드 인터뷰를 통해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번 작품을 통해서 처음 영화 주인공에 나서게 된 박소진은 영화 촬영 소감에 대해 묻자 "사실 이번 영화 현장은 드라마와 굉장히 다르다는 생각이 들진 않았다. 오히려 드라마 현장보다 더 바투했고 드라마 현장 보다 더 대화할 시간이 모잘랐다. 물론 이번 작품을 통해서 제가 맡은 롤이 더 컨진 건 있지만, 시간적인 면에서 여유는 많이 부족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독립영화계에서 잔뼈가 굵은 이민지에게 조차도 이번 영화 촬영장은 쉽지 않았다. 이민지는 "저는 단편영화도 해보고 독립장편도 해보고 상업영화도 해봤는데 솔직히 단편영화 현장보다도 이번 영화 촬영 현장이 더 열악했다. 하룻밤에 일어나는 일인데 다다가 좀비물이기 때문에 좀비로 등장하는 분들도 많아서 어떤 현장보다도 바투했다. 좀비로 출연하시는 분들의 2/3 정도는 영화의 스태프이기도 했다. 지금까지 경험했던 현장중에 가장 바투하고 여유가 없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공민정은 "정말 힘든 현장이었지만, 저는 민지와 소진이를 만날라고 이 영화를 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두 사람을 만났다는 것 자체가 의미가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사람이 남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박소진은 "정말 저희 셋은 정말 '찐친' 느낌이다"라고 말하며 웃었다.

걸그룹 출신 배우로 최근에는 음악이 아닌 연기 활동에 집중하고 있는 박소진은 "(가수 때보다) 스스로 채찍질을 훨씬 많이 하는 편"이라며 "그냥 어딘가의 공간에서 혼자 연습하는 것과 카메라나 무대 앞에서 선보이는 건 또 다르더라 제가 몇년 사이에 작은 역할이라도 연기를 꾸준히 했는데, 짧은 시간안에서도 배워가는게 정말 크더라. 이번 작품을 통해서도 정말 많이 배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영화 '좀비크러쉬: 헤이리'는 '버터플라이'(2013), '사돈의 팔촌'(2016), '커피느와르: 블랙 브라운'(2017), '굴레: 소녀의 눈'(2018) 등을 연출한 장현상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공민정, 이민지, 박소진, 조승구, 김준식 등이 출연한다. 오는 30일 개봉한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사진 제공=필름다빈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홍혜리 전문의 “청소년 첫관계..비닐봉투 피임 등 엽기적인 사례 많아”
‘김구라 子’ 그리 “母의 무 사업 돕고 싶어 홍진경·김수미에 전화”
'주진모♥' 의사 민혜연, 은밀한 속사정 '성욕' 공개
김승미 “♥유노와 사별, 암 때문에 척추 부러져” 눈물
유명 커플 유튜버, 극단적 선택 시도..“성관계 영상 촬영해 친형·지인에 유포”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레모나' 만든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을 넣어 '건강환' 출시!
'로봇청소기' 38% 할인! '먼지' 제로! 물청소도 OK~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