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백전' 박명수 "♥한수민 씀씀이? 소문만큼 많이 쓰진 않아" [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명수가 아내 한수민의 씀씀이를 언급했다.
이날 방석에서 손바닥 밀치기 게임에선 청팀 박명수, 백팀 홍현희가 출전했다.
박명수는 "저희는 러브라인 아니고 생계 라인이다. 예능은 이런 거라는 좋은 예를 보여드리겠다"라고 자신했다.
이어 박명수와 마주 앉은 홍현희는 "가까이서 보니까 너무 늙으셨다. 눈물 날 것 같다. 수염이 하얀색"이라며 "아빠 쌍꺼풀 라인 터졌어요. 약간 앞쪽이 풀렸어요. 다시 하셔야 될 것 같은데"라고 공격을 쏟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지현 기자]
박명수가 아내 한수민의 씀씀이를 언급했다.
6월 22일 방송된 TV조선 '화요청백전'에서는 '아이큐 10 올리기'를 주제로 다양한 참가자들이 출연했다.
이날 방석에서 손바닥 밀치기 게임에선 청팀 박명수, 백팀 홍현희가 출전했다. 박명수는 "저희는 러브라인 아니고 생계 라인이다. 예능은 이런 거라는 좋은 예를 보여드리겠다"라고 자신했다.
이어 박명수와 마주 앉은 홍현희는 "가까이서 보니까 너무 늙으셨다. 눈물 날 것 같다. 수염이 하얀색"이라며 "아빠 쌍꺼풀 라인 터졌어요. 약간 앞쪽이 풀렸어요. 다시 하셔야 될 것 같은데"라고 공격을 쏟아냈다.
이 가운데 박명수는 "현희야 너 행복해? 왜?"라고 물어 홍현희를 당황시켰다.
홍현희는 "이 오빠 게임 몰라"라며 "선배님 혼자면 이 프로그램 안 할 텐데 형수님 씀씀이 때문에 하시는 거죠"라고 공격했다.
이에 박명수는 "너도 봤니? 소문내지 마라"라면서도 "생각보다 많이 쓰진 않아"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TV조선 '화요청백전')
뉴스엔 서지현 sjay092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소영♥훈남 의사, 한강뷰 루프탑 데이트 현장 공개(연애도사)
- ‘지누 ♥’ 임사라, 헉 소리 나는 대저택 시댁서 태교 중 “오빠가 찍은 나”
- ‘이용규♥’ 유하나, 자신감 폭발 수영복 전신샷 “용기 있게 올려본다” [SNS★컷]
- 진정 인성 좋은 톱스타는 이 세상에 없는 걸까요? 딱딱한 여배우 뒷말[여의도 휴지통]
- 술집 언니들도 찜쪄먹은 여배우,母의 업소 방목 조기교육 부작용?[여의도 휴지통]
- ‘김무열 ♥’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4층 집 내부도 공개 ‘농구장→숙박 위한 룸까지’(
- 조현영, 화끈한 비키니 자태 공개…글래머 몸매+개미허리[SNS★컷]
- 진미령, 금으로 둘러싸인 황금빛 집 공개 “금이 몸에 좋다고”(체크타임)
- 서정희. 19평 화이트톤 시티뷰 주방 “집은 거짓말을 안 한다” [SNS★컷]
- 김민종, 양평 세컨드하우스 공개…컨테이너 집→마당 옆 텐트까지(불꽃미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