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숙 도로공사 사장 '고고 챌린지'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도로공사는 김진숙 사장이 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 실천을 위한 '고고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2일 밝혔다.
'고고 챌린지'는 지난 1월부터 환경부 주관으로 진행되는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으로 생활 속 불필요한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해 할 수 있는 일 1가지와 하지 않을 일 1가지를 약속하는 이벤트다.
김 사장은 "직원들과 함께 일상생활 속에서 발생하는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여나가는 한편 그린뉴딜과 탄소 중립 정책에도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황현규 기자] 한국도로공사는 김진숙 사장이 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 실천을 위한 ‘고고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2일 밝혔다.
‘고고 챌린지’는 지난 1월부터 환경부 주관으로 진행되는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으로 생활 속 불필요한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해 할 수 있는 일 1가지와 하지 않을 일 1가지를 약속하는 이벤트다. 다음 주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김 사장은 김경욱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의 지명을 받아 참여했다.
김 사장은 “직원들과 함께 일상생활 속에서 발생하는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여나가는 한편 그린뉴딜과 탄소 중립 정책에도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황현규 (hhkyu@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