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리니지M, 서비스 4주년 기념 업데이트 예고

이원희 2021. 6. 22. 13:05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는 인기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 서비스 4주년 기념 '스템 포워드(Step 4ward)'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리니지M'은 2017년 6월 출시돼 서비스 4주년을 맞았다. 기념 업데이트인 '스템 포워드(Step 4ward)'에 새로운 도약의 의미를 담았다. 이용자는 23일부터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엔씨(NC)는 '리니지M' 홈페이지에 업데이트 티저(Teaser, 미리보기)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이용자는 ▲신규 서버 ▲신규 클래스 ▲TJ 쿠폰 등을 암시하는 이미지를 볼 수 있다.

엔씨(NC)는 4주년 특집 방송 '수상한 개발실'을 진행한다. 방송은 총 3편으로 구성된다. 1편은 6월23일 오후 8시에 공개한다. 이용자는 6명의 등장인물 중 진짜 개발자를 찾으며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실시간으로 방송을 감상하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는다.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서 영상 시청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