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골드버튼 받는다..유튜브 구독자 100만 돌파 "감동"[M+★SN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종국이 골드버튼을 받을 수 있게 됐다.
김종국은 2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사한다로 충분하지 않은 것 잘 안다. 채워질 때까지 더 노력하고 살겠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유튜트 채널 'GYM 종국'의 구독자수가 100만 명이 된 것이 캡처되어 담겨 있다.
그는 무려 나흘 만에 구독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을 때 받을 수 있는 골드버튼 기준을 충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종국이 골드버튼을 받을 수 있게 됐다.
김종국은 2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사한다로 충분하지 않은 것 잘 안다. 채워질 때까지 더 노력하고 살겠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유튜브 #100만 #짐종국 #김종국 #런닝맨 #다들어디숨어계시다가 #감동입니다”라고 해시태그로 마음을 전했다.
사진 속에는 유튜트 채널 ‘GYM 종국’의 구독자수가 100만 명이 된 것이 캡처되어 담겨 있다.
이를 본 딘딘은 댓글을 통해 “형님 항상 까불어서 죄송하다. 역시 대흉근스타…”라고, 성시경은 “부럽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종국은 지난 1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그는 무려 나흘 만에 구독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을 때 받을 수 있는 골드버튼 기준을 충족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