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유튜브 수입+대기업 100% 유료광고 러브콜 받는 문재완에 "정신 차려라" 폭소 ('동상2')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에서 문재완이 유튜브 수익과 광고 러브콜을 고백했다.
21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서 이지혜와 문재완 부부가 그려졌다.
라면 먹방으로 와니TV찍고 있자, 이지혜는 "명품 몰아넣은 옷방에서, 이거 얼마짜린데"라며 깜짝, 문재완은 "내가 사준거 아니냐"고 하자 이지혜는 "다른 오빠가 사준 것도 있다, 환기 시쳐라"고 받아쳐 폭소하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동상이몽2’에서 문재완이 유튜브 수익과 광고 러브콜을 고백했다.
21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서 이지혜와 문재완 부부가 그려졌다.
이날 문재완은 외출한 이지혜 몰래 개인방송에서 라면 먹방을 준비, 이를 모니터로 보던 이지혜는 “복부비만이 걱정이다”며 바라봤다.
이후, 이지혜가 방문을 열고 들어오자, 문재완은 화들짝 놀랐다. 라면 먹방으로 와니TV찍고 있자, 이지혜는 “명품 몰아넣은 옷방에서, 이거 얼마짜린데”라며 깜짝, 문재완은 “내가 사준거 아니냐”고 하자 이지혜는 “다른 오빠가 사준 것도 있다, 환기 시쳐라”고 받아쳐 폭소하게 했다.
심지어 이지혜는 카메라에 대고 “우리 남편 건강위해서 구독 취소 부탁드린다”고 방해를 넣었다. 그러면서 진지하게 와니 TV가 존재하는 이유에 대해 질문, “세무관련일 하려고 했는데 왜 라면 먹방을 하냐”고 물었다.
이에 문재완은 “라면 먹는 방법 알려주는 교양방송”이라 답했다. 하지만 이지혜는 “내가 속내 모를 것 같냐, 시작은 전문지식을 공유하기로 했으나 조회수가 안 나온거 아니냐”며 무려 먹방과 10배 차이인 것을 언급했다.
문제점은 수익성이 없다며 차라리 세무업무를 하라고 하자 문재완은“조회수로 돈 들어온다”며 발끈, 이어 “수익 보여주겠다, 무려 지금까지 80만원 수익이 생겼다, 대신 1년의 총수입”이라 말했다. 이에 이지혜는 “내가 줄테니까 말 들어라, 차라리 운동해라”고 하자 문재완은 “나만의 공간이라 행복하다”며 채널을 사수하려 했다.
무려 광고도 들어왔다고 전한 문재완은 라면전용 냄비 등 100프로 유료광고 러브콜을 받은 일화도 전했다. 심지어 연락온 광고도 여러개라고. 대기업 신상라면까지 있었다. 문재완이 “광고가 많이 들어와 고민이다”고 하자, 이지혜는 “제발 정신 차려라, 우리한테 뭘 바라냐, 난 미안해 죽겠다”며 폭소했다.
이지혜는 광고까지 들어오는 문재완을 보며 “이러다 연예인 병 생겨, 장래희망 뭐냐’고 질문, 문재완이 “연예인”이라 답하자, 김구라는 “조만간 종편에서 연락 오겠다”며 흥미로워했다. 실제로 이지혜는 “그렇지 않아도 소상공인 방송에서 연락이 왔다”고 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ssu0818@osen.co.kr
[사진] ‘동상이몽2’ 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