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영 "♥남편, 2년간 못봐..재혼 질문 받기도" (동상이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신아영이 남편을 둘러싼 의혹에 해명했다.
2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 너는 내 운명2'에는 신아영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신아영은 코로나 사태로 미국에 있는 남편과 2년간 못 봤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신아영은 "오랜 기간 만났는데 떨어져있는 기간과 붙어있는 기간이 비슷하다. 중간에 헤어지기도 해서 2~3년은 못 봤다"고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 너는 내 운명2’에는 신아영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신아영은 코로나 사태로 미국에 있는 남편과 2년간 못 봤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장거리 연애로 떨어져있는 기간만 14년이었다고.
신아영은 “오랜 기간 만났는데 떨어져있는 기간과 붙어있는 기간이 비슷하다. 중간에 헤어지기도 해서 2~3년은 못 봤다”고 고백했다.
최근 신아영은 결혼 4년만에 합가, 제2의 신혼을 즐기는 중이다. 신아영은 “같이 산지 3개월 차”라며 웃어보였다.
이에 김숙은 “주변에서 같이 사는 걸 못 봐서 ‘남편이 있냐 없냐’ ‘거짓말 아니냐’ 말이 있었다. 실체를 본 적이 없다”고 이야기했다.
신아영은 “남편 안부를 조심스럽게 물어보는 분들이 많다. 4년만의 같이 산다고 하니까 같은 사람이냐고 물어보는 분들도 가끔 있다”며 “같은 남편이 맞다”고 해명해 웃음을 안겼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연 "박진영 아내, 너무 예뻐" 인증샷
- 최수종 부상 “빨리 회복하겠다, ♥희라 씨 미안해요” [공식]
- ‘개훌륭’ 촬영 중단…보호자 母 사고 피해 심각
- 박명수, ♥한수민 폭로에 “비밀로 해달라” 애원 (화요청백전)
- ‘김태희♥’ 비, 495억원 빌딩 매각 “300억 차익”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