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완, 유튜브 수입 최초공개→ 이지혜 "그냥 내가 돈 줄게" 폭소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지혜의 남편 문재완의 유튜브 수입이 최초(?)공개됐다.
2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지혜의 남편 문재완이 이지혜 몰래 라면을 먹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지혜는 "유튜브 채널 세무 쪽으로 한다고 하지 않았냐"고 말하자, 문재완은 "와니TV는 라면을 어떻게 맛있게 먹는지 알려주는 교양채널"이라며 당당하게 말해 이지혜를 황당케 했다.
돈이 안 된다는 이지혜의 말에 문재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수익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지혜의 남편 문재완의 유튜브 수입이 최초(?)공개됐다.
2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지혜의 남편 문재완이 이지혜 몰래 라면을 먹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문재완은 옷방에서 "와니TV 진짜 오랜만에 왔습니다"라며 유튜브 촬영을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그는 "4~5월 바쁜거 다 끝났고 마음이 너무 편하다. 와이프도 없고 임신도 했기 때문에"라며 라면 먹방을 시작했다.
문재완이 그렇게 라면을 폭풍 흡입하던 중 이지혜가 들어왔다. 이지혜는 "이게 무슨 냄새야. 일한다며 뭐야. 와니TV 찍고 있어? 옷방에서 이게 무슨 짓이냐. 냄새 다 배인다"며 잔소리했다.
먹방을 중단하고 두 사람은 '와니TV'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지혜는 "유튜브 채널 세무 쪽으로 한다고 하지 않았냐"고 말하자, 문재완은 "와니TV는 라면을 어떻게 맛있게 먹는지 알려주는 교양채널"이라며 당당하게 말해 이지혜를 황당케 했다.
돈이 안 된다는 이지혜의 말에 문재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수익을 공개했다. 문재완은 "2020년 9월부터 727달러 벌었다. 80만원 정도 벌었다"고 말하자, 이지혜는 "1년에 90만원 번거야? 내가 90만원 줄테니까 내 말들을래?"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iMBC 차혜린 | 사진제공=S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고소영·최지우·한가인·차예련, 한예슬 친구? 알고보니
- 철구·외질혜·지윤호, 불륜+폭행+낙태 생중계 [종합]
- '훈남' 류성재, 한예슬 남친 과거 무대 사진 '화제' [종합]
- 구도쉘리, 제이윤 사망 "억울하고 분통"
- 윤여정 언급 조영남, 언니네이발관 후배에 '굴욕' [종합]
- [단독] '강철부대' A중사 제보자 "찢어진 마음 아물지 않아"(인터뷰)
- 디스패치 "함소원, 항의·신고 요청+국민청원 각본" [종합]
- "샘 오취리, 약속 어기고 연락두절" 주장 [종합]
- '위기의' 김정현, 서지혜 열애설+계약 '잡음' [종합]
- 박수홍 형, 박수홍 여자친구 언급 '진흙탕 싸움'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