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서, 이 구역의 미모 담당..마음도 러블리 [리포트: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오연서가 '이 구역의 미친X' 종영 소감을 전했다.
21일 오연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휘오와 민경이가 행복하길 '이 구역의 미친X'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든 배우분들 스텝분들 너무 고생하셨고! 덕분에 행복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한편 오연서는 오늘(21일)로 마침표를 찍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 X'에서 강박장애가 있는 이민경의 서사를 입체감 있게 담아내 호평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은정 기자] 배우 오연서가 '이 구역의 미친X' 종영 소감을 전했다.
21일 오연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휘오와 민경이가 행복하길 '이 구역의 미친X'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든 배우분들 스텝분들 너무 고생하셨고! 덕분에 행복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오연서가 공개한 사진은 드라마 속 한 장면으로 경찰복을 입은 정우과 미남감독 옆에 그가 서 있는 모습이다. 또 다른 사진에는 겨울 코트를 입은 오연서의 모습이 담겨있다.
강한 펌 헤어로 사랑스러움을 극대화한 그는 "마지막으로 아파트에서 촬영할 때 늘 따뜻하게 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어머님 감사합니다. 그럼 진짜 안녕"이라는 감사 인사로 예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미모 만큼 마음 씀씀이도 어여쁜 그의 모습에 팬들은 "세상에서 젤 예뻐" "완벽했어" "언니 짱" "고생많았어요" "오블리가 따뜻한 분들 만나서 넘 좋네요" 등의 댓글로 응원을 보냈다.
한편 오연서는 오늘(21일)로 마침표를 찍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 X’에서 강박장애가 있는 이민경의 서사를 입체감 있게 담아내 호평을 받았다.
김은정 기자 ekim@tvreport.co.kr / 사진=오연서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빈우, 군살 없는 몸매 인증 '몸무게 공개' [리포트:컷]
- '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남편과 아들 근황 공개 [리포트:컷]
- 양정원, 물오른 섹시미…'옆태 예술' [리포트:컷]
- 혜리, 장기용과 함박 웃음 '꿀 케미' [리포트:컷]
- '12kg 감량' 고은아, 확 마른 몸매 [리포트:컷]
- 지드래곤, 근황 공개…힐 신은 주인공은 누구? [리포트:컷]
- 황신혜, 도플갱어 여동생…누가 황신혜야? [리포트:컷]
- 전지현, 때아닌 불화설 '곤혹' [이슈 리포트]
- '44kg' 송가인, 다이어트 성공 후 근황 '깜짝' [리포트:컷]
- 이병헌, 커피차 선물에 당황? "민망해서" [리포트: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