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조이, 과즙美→무르익은 성숙美

강인귀 기자 2021. 6. 21. 22: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지난달 첫 솔로 앨범 '안녕(Hello)'를 발매하며 독보적인 음색과 보컬실력을 입증한 레드벨벳 조이의 화보를 공개했다.

한편 첫 솔로 앨범 '안녕(Hello)'를 발매한 조이는 믿고 듣는 보컬은 물론, 독보적인 분위기와 음색을 과시하며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는 등 실력파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지난달 첫 솔로 앨범 '안녕(Hello)'를 발매하며 독보적인 음색과 보컬실력을 입증한 레드벨벳 조이의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싱글즈

공개된 화보 속 조이는 특유의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과즙미를 넘어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조이는 이번 앨범에서 한 시대를 풍미했던 명곡들을 자신만의 색깔로 리메이크하며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섭렵,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도 전 세계 26개 지역 1위를 차지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첫 단독 앨범을 리메이크 곡으로 채운 조이는 "내가 가사와 멜로디를 통해 힘을 얻었던 것처럼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감정을 고스란히 느끼길 바랐다. 무심코 지나가고 있지만 알고 보면 소중한 순간들과 사람들에 대한 마음을 표현하고 싶었다"라는 그녀의 말에서 당차면서도 솔직한 진심이 묻어났다. 또한, "3개월이 넘는 기간 동안 오로지 이 앨범만을 위해 달렸다.모든 곡의 헤어, 메이크업, 그리고 의상 콘셉트를 비주얼 팀과 함께 논의하고 구성했다"며 아티스트로서 넘치는 끼와 열정을 입증했다.

/사진제공=싱글즈
솔로 활동을 시작으로 '동물 농장'의 MC로 발탁된 조이는 올 겨울 방영 예정인 드라마 '한 사람만'을 통해 한 층 성장한 연기력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그녀는 "무언가를 준비하고 세상에 나올 수 있게 하는 힘의 원천은 바로 팬들이다. 첫 솔로 앨범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지금도 휴식 대신 새로운 활동들을 계속해서 기획하고 있다"라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 많은 팬들을 가슴을 설레게 만들었다. 특히, 브이 라이브 방송에서 팬들이 보낸 메시지를 읽으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던 그녀는 "팬들이 보내주는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는 일은 계속해서 여러 가지의 색을 보여주는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인터뷰 내내 '레베럽(레드벨벳 팬클럽)'들을 향한 찐 사랑을 드러냈다.

/사진제공=싱글즈

한편 첫 솔로 앨범 '안녕(Hello)'를 발매한 조이는 믿고 듣는 보컬은 물론, 독보적인 분위기와 음색을 과시하며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는 등 실력파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사람들에게 기쁨을 전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그녀는 남은 한 해 동안 음악 외에도 다양한 예능, 드라마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레드벨벳 조이의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7월호와 '싱글즈'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머니S 주요뉴스]
"넘치는 풍만함"… 롯데 치어리더 '장난 아니네'
"말랐는데 볼륨감이"… 이유비, 반전 몸매 '화제'
김용호 "한예슬 남친 류성재, 황하나 만났다"
고두심 "강호동과 민망한 루머 억울"… 뭔데?
"누구에게 눈웃음을?"…'현빈♥' 손예진 사진 '화제'
이지혜, 남편 유튜브 1년 수익에 '화들짝'… 얼마?
"소맥→와인 갈아타"… 홍지윤 한달 수입, 이 정도야?
"부친상 화환·500만원 뭔데?"… 한예슬 미담 '화제'
최수종, 축구경기 중 오른팔 골절… 수술 결과는?
하재숙 하차 "도덕적 신념 부딪혀… 버거웠다"

강인귀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