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어서와' 마지막 촬영 "감사하고 죄송..더 사랑받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딘딘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마지막 촬영 소감을 전했다.
21일 딘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2017년 6월 1일부터 2021년 6월 21일까지 약 4년간 진행해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마지막 촬영을 했습니다"라는 장문의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은정 기자] 딘딘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마지막 촬영 소감을 전했다.
21일 딘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2017년 6월 1일부터 2021년 6월 21일까지 약 4년간 진행해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마지막 촬영을 했습니다"라는 장문의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딘딘이 공개한 사진은 '어서와' 출연진 및 스태프와 함께 찍은 것들로, 추억과 그리움이 가득 묻어 있었다. 마지막 촬영에서 스태프들은 "MC들과 함께한 모든 순간이 눈부셨다"는 현수막을 준비해 고마움을 전했고, 금열쇠와 함께 4년 공로를 치하하는 감사패도 전달했다.
딘딘은 "함께 한 시간이 길다 보니 조금은 긴 글로 제 진심을 전달하고자 몇 번을 썼다 지웠다 반복해봤는데, 제 글 솜씨가 부족해 진심이 잘 전달되지 않아서 짧게 줄이겠습니다"면서 "프로그램에 참석해 준 모든 외국 친구분들, 우리나라를 진심으로 사랑해 주시고 프로그램을 빛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모든 제작진분들 그리고 우리 멤버들 그리고 끝까지 시청해 주신 모든 시청자분들에게도 감사하고 죄송합니다"라며 "앞으로 펼쳐질 새로운 시즌들은 지금보다 더 많은 사랑 받기를 바라면서 지금까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딘딘이었습니다. 감사했습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딘딘과 함께 기존 MC 김준현, 박지민 아나운서도 하차한다.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오는 7월 8일부터 새 MC 도경완에 스페셜MC 김민경, 홍지윤 등이 합류하며 ‘빌푸네 밥상’ 특집을 진행한다.
김은정 기자 ekim@tvreport.co.kr / 사진=딘딘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빈우, 군살 없는 몸매 인증 '몸무게 공개' [리포트:컷]
- '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남편과 아들 근황 공개 [리포트:컷]
- 양정원, 물오른 섹시미…'옆태 예술' [리포트:컷]
- 혜리, 장기용과 함박 웃음 '꿀 케미' [리포트:컷]
- '12kg 감량' 고은아, 확 마른 몸매 [리포트:컷]
- 지드래곤, 근황 공개…힐 신은 주인공은 누구? [리포트:컷]
- 황신혜, 도플갱어 여동생…누가 황신혜야? [리포트:컷]
- 전지현, 때아닌 불화설 '곤혹' [이슈 리포트]
- '44kg' 송가인, 다이어트 성공 후 근황 '깜짝' [리포트:컷]
- 이병헌, 커피차 선물에 당황? "민망해서" [리포트: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