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행' 박준형, 비실비실 슬리피에 "인스턴트만 먹고 운동 안 하지?" 타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준형이 부실한 동생 슬리피를 걱정했다.
6월 21일 방송된 MBC '안 싸우면 다행이야'에는 KCM의 초대 손님 슬리피가 출연했다.
앞서 KCM은 "인스턴트만 먹고 비리비리한 친구 불렀다"며 슬리피 출연을 예고했다.
연예계 비리비리 대표 슬리피는 "제가 원래 생활패턴이 별로다. 밥도 잘 안 먹고 인스턴트 하나 챙겨 먹고 그런 걸 고쳐주려고 초대해주신 것 같다"고 털어놓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은해 기자]
박준형이 부실한 동생 슬리피를 걱정했다.
6월 21일 방송된 MBC '안 싸우면 다행이야'에는 KCM의 초대 손님 슬리피가 출연했다.
앞서 KCM은 "인스턴트만 먹고 비리비리한 친구 불렀다"며 슬리피 출연을 예고했다. 슬리피는 산속 첫 등장부터 요란법석한 모습이었다. 슬리피는 험준한 산세에 "어떻게 이런 데를 골랐어?"라며 혀를 내둘렀다.
연예계 비리비리 대표 슬리피는 "제가 원래 생활패턴이 별로다. 밥도 잘 안 먹고 인스턴트 하나 챙겨 먹고 그런 걸 고쳐주려고 초대해주신 것 같다"고 털어놓았다. 박준형은 슬리피를 보자마자 "너는 어떻게 그렇게 비실비실하냐?"고 타박해 웃음을 유발했다.
KCM은 슬리피에게 저녁거리 죽순을 보여주며 "너 인스턴트만 먹는다고 찡찡대서 자연식 먹는다고 부른 거야"라고 말했다. 이에 슬리피는 "이런 자연식인 줄 몰랐어"라며 망연자실한 모습이었다. 이어 박준형은 "너 인스턴트만 먹고 운동도 안 하지? 어깨가 좁아졌어"라며 끊임없이 잔소리를 이어갔다.
(사진=MBC '안 싸우면 다행이야' 방송화면 캡처)
뉴스엔 박은해 pe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정 인성 좋은 톱스타는 이 세상에 없는 걸까요? 딱딱한 여배우 뒷말[여의도 휴지통]
- '김무열 ♥'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4층 집 내부도 공개 '농구장→숙박 위한 룸까지'(승아로운)
- 술집 언니들도 찜쪄먹은 여배우,母의 업소 방목 조기교육 부작용?[여의도 휴지통]
- 조현영, 화끈한 비키니 자태 공개…글래머 몸매+개미허리[SNS★컷]
- 관계 자주 가졌던 아내, 알고 보니 성욕 못 느껴..결국 옛 애인과 불륜(애로부부)[종합]
- 진미령, 금으로 둘러싸인 황금빛 집 공개 "금이 몸에 좋다고"(체크타임)
- 서정희. 19평 화이트톤 시티뷰 주방 “집은 거짓말을 안 한다” [SNS★컷]
- 김민종, 양평 세컨드하우스 공개…컨테이너 집→마당 옆 텐트까지(불꽃미남)
- '4kg 감량' 손담비, 더 아찔한 생애 첫 속옷 화보 "건강미 물씬"
- 건물주와 바람난 남편, 장례식장 간다더니 호텔에 골프 치러..이혼 요구도 당당(애로부부)[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