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은경, 시선강탈 174cm·55kg 비키니 몸매..49세 '자기관리 끝판왕' 위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최은경이 탄탄한 비키니 몸매를 공개했다.
최은경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늘이 다한 날"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제주 여행 중인 최은경이 호텔 수영장에서 비키니 몸매를 뽐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포털사이트 프로필상 키 174.5cm에 체중이 55.5kg인 최은경은 군살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늘씬하면서도 탄탄한 몸매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방송인 최은경이 탄탄한 비키니 몸매를 공개했다.
최은경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늘이 다한 날"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제주 여행 중인 최은경이 호텔 수영장에서 비키니 몸매를 뽐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포털사이트 프로필상 키 174.5cm에 체중이 55.5kg인 최은경은 군살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늘씬하면서도 탄탄한 몸매로 감탄을 자아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최은경은 블랙 롱 드레스를 입고 시크한 휴양지 패션을 선보였다. 평소 운동과 식이요법을 꾸준히 하면서 몸매 관리를 하는 것으로 알려진 최은경은 올해 49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우월한 몸매와 동안 미모로 '자기 관리 끝판왕'의 위엄을 드러냈다.
한편 최은경은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 중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커플 유튜버, 극단적 선택 시도.."성관계 영상 촬영해 친형·지인에 유포"
- 한예슬 단골 애견미용숍 지인 "부친상 화환+500만원, 감동..이런 사람 또 없다"
- 박수홍, 다홍이와 이사한 집 공개..넓은 주방+럭셔리 조명 "직접 꾸미는 건 처음"
- 김승미 "♥유노와 사별, 암 때문에 척추 부러져" 눈물
- 최희 "시부모 있는데 훌렁 벗고 모유수유..멘붕"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