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밴드2'가 돌아온다 "음악천재들의 시너지 담아낼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년 만에 시즌2로 돌아온 JTBC 예능프로그램 '슈퍼밴드2'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히든싱어'와 '팬텀싱어' 제작진의 세 번째 음악 프로젝트 '슈퍼밴드' 시즌2는 방구석에서 홀로 음악을 하던 천재 뮤지션들이 음악적 동지를 찾아 세상에 없던 음악을 탄생시키는 글로벌 밴드 결성 프로젝트를 그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년 만에 시즌2로 돌아온 JTBC 예능프로그램 '슈퍼밴드2'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히든싱어'와 '팬텀싱어' 제작진의 세 번째 음악 프로젝트 '슈퍼밴드' 시즌2는 방구석에서 홀로 음악을 하던 천재 뮤지션들이 음악적 동지를 찾아 세상에 없던 음악을 탄생시키는 글로벌 밴드 결성 프로젝트를 그린다.
2년 만에 돌아온 '슈퍼밴드' 시즌2는 나이·국적·학벌·성별에 상관 없이 지원 자격을 확대하며 도전의 문을 넓혔다. 실용음악부터 K-POP·클래식·국악·록·EDM·힙합·뮤지컬·재즈·월드뮤직 등 각 분야의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거 등장했다는 후문이 전해지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보컬 윤종신, 건반 유희열, 베이스 윤상, 기타 이상순, 아이돌 씨엘이라는 프로듀서 조합도 흥미롭다. 대체 불가한 프로듀서 5인은 각기 다른 심사 기준과 뛰어난 안목으로 글로벌 K-밴드를 탄생시킬 전망이다. 여기에 믿고 듣는 음악은 물론 입담과 촌철살인 심사평도 관전 기대 포인트다.
시즌1과의 차별점에 대해 김CP는 "가창자뿐 아니라 다양한 연주자들이 나온다. 출연자 자신만 잘해서 되는 게 아니라 본인과 맞는 음악적 동지를 찾아가 참가자들이 모였을 때 시너지가 폭발하는 오디션 여정을 담아낸 프로그램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시즌에는 더욱 어리고 젊고 다양한 정체성을 지닌 음악 천재들의 시너지도 볼 수 있어서 특별할 것 같다"라고 슈퍼밴드만의 매력을 언급했다.
☞ "넘치는 풍만함"… 롯데 치어리더 '장난 아니네'
☞ "말랐는데 볼륨감이"… 이유비, 반전 몸매 '화제'
☞ 김용호 "한예슬 남친 류성재, 황하나 만났다"
☞ 고두심 "강호동과 민망한 루머 억울"… 뭔데?
☞ "누구에게 눈웃음을?"…'현빈♥' 손예진 사진 '화제'
☞ 이지혜, 남편 유튜브 1년 수익에 '화들짝'… 얼마?
☞ "소맥→와인 갈아타"… 홍지윤 한달 수입, 이 정도야?
☞ "부친상 화환·500만원 뭔데?"… 한예슬 미담 '화제'
☞ 최수종, 축구경기 중 오른팔 골절… 수술 결과는?
☞ 하재숙 하차 "도덕적 신념 부딪혀… 버거웠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넘치는 볼륨감"… 롯데 치어리더, 비키니 몸매 '장난 아니네' - 머니S
- "말랐는데 볼륨감이"… 이유비, 반전 몸매 '화제' - 머니S
- 김용호 "한예슬 남친 류성재, 황하나 만났다" - 머니S
- 고두심, "강호동과 근거없는 루머 억울" - 머니S
- "못하는 게 뭐야?"…'현빈♥' 손예진, 골프여신의 눈웃음 - 머니S
- 이지혜, 남편 유튜브 1년 수익에 '화들짝'… 얼마길래? - 머니S
- "소맥→와인 갈아타"… 홍지윤 한달 수입, 이 정도였어? - 머니S
- "부친상 화환·500만원 뭔데?"… 한예슬 미담 '화제' - 머니S
- 최수종, 축구경기 중 오른팔 골절로 수술… 현재 상태는? - 머니S
- 하재숙 하차소감 "도덕적 신념 부딪혀… 버거웠다"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