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아, 오늘(21일) '가요무대'서 '아내의 노래' 재해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리아가 '가요무대'에 출격한다.
마리아의 소속사 좋은날엔ENT 나성균 대표는 "오늘(21일) 방송되는 KBS1 '가요무대' 1706회에 마리아가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오늘(21일) 오후 방송되는 KBS1 '가요무대' 1706회는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아 '6월의 노래'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한편 마리아가 출연하는 KBS1 '가요무대'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리아가 ‘가요무대’에 출격한다.
마리아의 소속사 좋은날엔ENT 나성균 대표는 “오늘(21일) 방송되는 KBS1 ‘가요무대’ 1706회에 마리아가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오늘(21일) 오후 방송되는 KBS1 '가요무대' 1706회는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아 '6월의 노래'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6.25 참전용사의 손녀로 알려진 마리아는 이날 ‘가요무대’에 올라 심연옥이 부른 ‘아내의 노래’로 뜨거운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미스트롯2’로 유명세를 탄 마리아는 지난주 첫전파를 탄 지상파 예능 SBS ‘골때리는 그녀들’에도 고정멤버로 발탁 종편, 케이블은 물론 지상파 예능까지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다. 더불어 마스크. 착즙기에 이어 금주 아파트 광고 촬영도 예정돼 있어 광고계 러브콜도 끊이지 않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마리아가 출연하는 KBS1 ‘가요무대’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유비, 은근한 볼륨감+치명적 눈빛..요염섹시美
- 러블리즈 예인, 탄탄 복근+개미허리..완벽 비율
- 서현진, 러블리한 매력+우아한 비주얼
- 수지, 매끈한 어깨라인..맑고 투명한 피부
- 방탄소년단, 日 베스트앨범 오리콘 1위 재탈환
- [뉴스추적] ″예상 못한 충격″ 혼란 빠진 민주…향후 정국은?
- ″흔들리지 않는다″ 재판 후 더 뭉치는 민주, 사법부 압박 고삐
- 만만찮은 남은 재판들…대장동, 성남FC, 대북송금 의혹 등 산 넘어 산
- 바이든, '트럼프 2기' 앞두고 TSMC에 9조 2,000억 보조금
- '쉬운 수능'에…입시설명회 줄 선 학부모들 ″의대 기회에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