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글로벌파워브랜드 대상] ㈜하카코리아

2021. 6. 21. 18: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카코리아는 이용자 중심의 전자담배 기술혁신을 비롯, 전자담배의 안정성과 만족감 개선을 위한 연구 및 개발에 매진해오고 있다.

하카코리아 관계자는 "우리는 흡연자들과, 그 곁의 모든 사람들의 더 나은 삶을 고민하고 있다"며 "전자담배 유해성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그 결과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자담배 브랜드 '하카(HAKA)'

[서울비즈]

하카코리아는 이용자 중심의 전자담배 기술혁신을 비롯, 전자담배의 안정성과 만족감 개선을 위한 연구 및 개발에 매진해오고 있다. 글로벌 인프라 바탕의 남다른 완성도로, 세계의 선도 기업과 전략적 협력관계를 맺고 더 좋은 제품, 더 완성도 높은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2013년 휴대폰 충전기를 전자담배에 적용하는 기술을 개발해 특허를 등록하는 등 실생활에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수 있는 기술 개발을 꾸준히 이어오는 한편, 전국에 위치한 직영 인프라를 통해 고객 서비스까지 강화해오고 있다.

최근 팟 교체식 액상형 전자담배 ‘하카시그니처’(사진)와 블레이드 교체형 궐련형 전자담배인 ‘하카 HNB’ 시리즈 등 새로운 기술을 접목한 차세대 전자담배들을 출시, 국내 전자담배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특히 하카시그니처는 차세대 히팅 시스템을 적용한 CSV(폐쇄형 시스템) 전자담배로, 블랙 세라믹 코일 및 메탈 필름의 기술을 활용해 리필 없이도 손쉽게 액상 카트리지 교환이 가능하며, 국내 최저 전력인 6W을 택해 낮은 전력에서도 높은 에너지 효율을 보여주어 유해 성분을 줄였다.

하카코리아 관계자는 “우리는 흡연자들과, 그 곁의 모든 사람들의 더 나은 삶을 고민하고 있다”며 “전자담배 유해성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그 결과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앞으로 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연구와 개발을 이어가겠다고 덧붙였다.

서울비즈 biz@seoul.co.kr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