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철, 아내 정재은과 '해피니스' 특별 출연[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서현철, 정재은 부부가 드라마 '해피니스'에 특별출연한다.
서현철, 정재은의 소속사 다른이엔티는 21일 두 사람이 '해피니스(Happiness)'에서 정이현(박형식 분)의 부모 역할을 연기한다고 밝혔다.
서현철, 정재은은 '해피니스'에서 경찰 특공대 전술요원 윤새봄(한효주 분)을 향한 순애보를 품고 있는 강력반 형사 정이현의 부모로 등장할 예정이다.
믿고 보는 배우인 서현철, 정재은이 '해피니스'에서 어떤 역할을 할지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서현철, 정재은 부부가 드라마 ‘해피니스’에 특별출연한다.
서현철, 정재은의 소속사 다른이엔티는 21일 두 사람이 ‘해피니스(Happiness)’에서 정이현(박형식 분)의 부모 역할을 연기한다고 밝혔다.
‘해피니스’는 근미래를 배경으로 계층 사회 축소판인 아파트에 고립된 이들의 생존기를 그린 도시 스릴러다.
작품은 다양한 인간 군상이 모여 사는 대도시 고층 아파트가 신종 감염병으로 봉쇄되면서 벌어지는 균열과 공포, 생존을 위한 치열한 사투와 심리전을 담는다.
서현철, 정재은은 ‘해피니스’에서 경찰 특공대 전술요원 윤새봄(한효주 분)을 향한 순애보를 품고 있는 강력반 형사 정이현의 부모로 등장할 예정이다.
실제 부부인 두 사람이 함께 드라마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믿고 보는 배우인 서현철, 정재은이 ‘해피니스’에서 어떤 역할을 할지 기대를 모은다.
'해피니스'는 ‘청춘기록’ ‘WATCHER(왓쳐)’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비밀의 숲’ 등 장르를 불문하고 세밀한 연출의 힘을 보여준 안길호 감독과 ‘WATCHER(왓쳐)’ ‘굿와이프’를 집필한 한상운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한효주, 박형식, 조우진 등이 출연하며 현재 촬영 중이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다른이엔티 제공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빈우, 군살 없는 몸매 인증 '몸무게 공개' [리포트:컷]
- '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남편과 아들 근황 공개 [리포트:컷]
- 양정원, 물오른 섹시미…'옆태 예술' [리포트:컷]
- 혜리, 장기용과 함박 웃음 '꿀 케미' [리포트:컷]
- '12kg 감량' 고은아, 확 마른 몸매 [리포트:컷]
- 지드래곤, 근황 공개…힐 신은 주인공은 누구? [리포트:컷]
- 황신혜, 도플갱어 여동생…누가 황신혜야? [리포트:컷]
- 전지현, 때아닌 불화설 '곤혹' [이슈 리포트]
- '44kg' 송가인, 다이어트 성공 후 근황 '깜짝' [리포트:컷]
- 이병헌, 커피차 선물에 당황? "민망해서" [리포트: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