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결혼♥' 이지훈, 흰색 셔츠에 완벽한 '예비 신랑' 비주얼 "떨리는 내 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및 배우 이지훈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이지훈은 21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새 앨범 준비 중이에요. 오랜만의 음원이라 떨리는 내 맘 아실랑가. 날씨가 너무 좋아 예쁘게 담겼네요. 이 여름에 발라드ㅎㅎ 기대해 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지훈은 감성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세트에서 뮤직비디오 촬영에 한창인 모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임혜영 기자] 가수 및 배우 이지훈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이지훈은 21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새 앨범 준비 중이에요. 오랜만의 음원이라 떨리는 내 맘 아실랑가. 날씨가 너무 좋아 예쁘게 담겼네요. 이 여름에 발라드ㅎㅎ 기대해 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지훈은 감성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세트에서 뮤직비디오 촬영에 한창인 모습이다. 이지훈은 흰색 셔츠에 슬랙스 패션으로 ‘예비 신랑’을 연상케하는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끌며 길쭉한 키와 우월한 비율이 돋보인다.
특히 13년 만에 여름 발라드를 선보이게 된 이지훈은 설레면서도 떨리는 심경을 고스란히 드러내고 있으며 이를 본 팬들은 “앨범 소식 완전 기다렸어요”, “엄청 기다리는 내 맘도 알죠?, “넘넘 기대돼요”, “얼른 듣고 싶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지훈은 오는 10월,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hylim@osen.co.kr
[사진] 이지훈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