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로 정비사업 정보제공..삼성물산, '톡톡 래미안'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물산(028260) 건설 부문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한 도시정비사업 소통 강화에 나섰다.
이번에 선보인 '톡톡 래미안(사진)' 채널은 재건축·재개발·리모델링 등 도시정비사업과 관련 있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회사 측에 따르면 톡톡 래미안은 사업지별로 채널을 오픈해나갈 계획이며 조합원뿐만 아니라 정비사업에 관심 있는 일반 고객들도 친구 추가 이후 관련 정보를 공유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물산(028260) 건설 부문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한 도시정비사업 소통 강화에 나섰다. 이번에 선보인 ‘톡톡 래미안(사진)’ 채널은 재건축·재개발·리모델링 등 도시정비사업과 관련 있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카카오톡 채널, 블로그, 유튜브 등을 통해 조합의 사업 추진에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전달하고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톡톡 래미안은 사업지별로 채널을 오픈해나갈 계획이며 조합원뿐만 아니라 정비사업에 관심 있는 일반 고객들도 친구 추가 이후 관련 정보를 공유받을 수 있다. 또 래미안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래미안(구독자 6만 7,400명)’를 통해 △래미안 홈랩 체험 영상 △래미안 클래스 온라인 강좌 등도 진행 중이다.
이 밖에도 공식 유튜브 채널인 ‘삼물가게’를 통해 다양한 건설 관련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다. 디자인·인테리어·조경 전문가들의 인터뷰를 재밌게 구성한 ‘감성건설’ 시리즈, 삼성물산이 준공한 건축물의 시공 기술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실제 시공에 참여한 직원이 현장에서 설명해주는 랜선 건축투어 ‘더 도슨트(The DO'S'ENT)’가 대표적이다.
/노희영 기자 nevermind@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빨간 배경에 엉덩이 드러낸 男 포스터…정체는
- [단독] 집값 급등한 경기…국책硏 '과도한 거품'경고
- 靑 입성한 '유퀴즈' 변호사…김한규 '대통령 모시게 돼 큰 영광'
- [단독]정부 손 놓은 사이...코인 환치기 22배↑
- 올림픽 사상 첫 성전환 선수 출전…뉴질랜드 역도 女국가대표
- 이준석 ‘윤석열X파일’ 두고 “추미애도 尹 찍어내기 실패 '닭 쫓던 강아지' 자임”
- [영상] '아마존 CEO의 지구 귀환 반대' 청원에 5만명 몰렸다
- 한예슬 도발에 반격한 김용호 '슈퍼카 법인소유 탈세 가능성'
- 혼자 있던 女알바 더듬다 CCTV에 딱 걸린 與 지역위원장
- 이준석, 與 “병역 혜택” 의혹에…‘흑역사’ 지원서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