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올해 5만대 판매 돌파.. 누적 20만대↑

이한듬 기자 2021. 6. 21. 16: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세코는 올해만 창문형 에어컨 5만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누적판매량이 20만대를 넘어섰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4월 올해 창문형 에어컨 판매에 돌입한 파세코는 지난 20일을 기점으로 창문형 에어컨 판매량 5만대를 돌파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3 듀얼 인버터 5종. / 사진=파세코
파세코는 올해만 창문형 에어컨 5만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누적판매량이 20만대를 넘어섰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4월 올해 창문형 에어컨 판매에 돌입한 파세코는 지난 20일을 기점으로 창문형 에어컨 판매량 5만대를 돌파했다.

이는 지난해 5만대 판매 시점을 무려 일주일 이상 앞당긴 성적으로 지금까지 누적 판매량도 20만대를 넘겼다.

지난 주말 홈쇼핑에서만 3000대가 판매됐다. 이 같은 상승세라면 올 여름까지 지난해 판매 실적인 10만대는 가뿐하게 넘어설 것으로 파세코는 전망했다.

파세코는 지난 2019년 국내에 처음으로 세로형 창문형 에어컨을 선보인 이래 매년 혁신을 더한 창문형 에어컨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선보인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3’의 실질 소음은 이전 버전 대비 38%를 줄여 국내 최저치를 구현했다.

자체 개발해 특허를 취득한 ‘파워 자가증발’ 기술력을 적용해 비가 잦고 습한 날씨에도 응축수 걱정이 없는 것은 물론 일 32.2리터까지 제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최근 제품 기술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국내 최소 사이즈인 창문형 에어컨3 미니를 출시해 높이 77cm의 작은 장문에도 설치 가능하게 한 점도 판매 호조에 일조했다.

고객 서비스도 강화했다. 창문형 에어컨을 스스로 설치하는데 어려움이 있는 고객은 파세코 고객센터로 신청하면 약간의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전문기사의 설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AS가 필요한 경우, 신청 후 72시간 내에 서비스 방문을 하지 못하면 무조건 신제품으로 교환하는 ‘72시간 AS 방문 보장’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김상우 파세코 B2C사업부 상무는 “창문형 에어컨 시장이 확대되고 브랜드 또한 늘어나는 상황에서도 지난 해보다도 빠르게 누적 5만대 판매를 돌파했다”며 “소비자들이 유일한 국내 개발 및 생산하는 원조 브랜드라는 점과 창문형 에어컨 전문 브랜드라는 점을 높게 쳐주는 것 같다”고 말했다.
[머니S 주요뉴스]
"넘치는 풍만함"… 롯데 치어리더 '장난 아니네'
"말랐는데 볼륨감이"… 이유비, 반전 몸매 '화제'
김용호 "한예슬 남친 류성재, 황하나 만났다"
이지혜, 남편 유튜브 1년 수익에 '화들짝'… 얼마?
서장훈 “연애보다 더한 것도 했다”… 이혼 언급
"점점 예뻐지네"… 한예슬, 어깨 드러낸 원피스
'가짜 아이유' 논란… '나혼자산다' 시청자 우롱?
[연예담] 윤계상 열애에 이하늬가 왜 나와?
"지수가 움직여요"… 인형 외모 돋보이는 흑발
"일타강사 미모가 어쩜"… 김세정 맞아?

이한듬 기자 mumford@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