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펠리 2배 늘어난 '애플펜슬 팁 커버' 대용량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플펜슬 액세서리 전문 제작 기업 아이펠리(ifeli)가 '애플펜슬 팁 커버'의 대용량 버전(8pcs)을 출시했다.
아이펠리 관계자는 "자사에서 제조, 판매하는 애플펜슬 팁 커버는 아이펠리 대표상품으로 현재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등에 활발히 수출이 이루어지고 있는 제품"이라면서 "대용량 버전 출시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것으로 회사 내부에서 꾸준히 논의 후 내놓은 상품이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애플펜슬 팁 커버’는 대용량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출시됐다. 기존 ‘애플펜슬 팁 커버’ 출시 이후 2년 동안의 검증을 거쳐 선보이는 제품인 만큼,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제품은 애플펜슬에 결합해 사용하는 실리콘 팁 커버이다. 누구나 쉽게 탈착이 가능하고 사용 시 애플펜슬 사용자들의 고충으로 꼽히는 소음을 줄여주고 팁 마모도 감소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전량 국내생산으로 RoHS(Restriction of Hazardous Substances) 인증을 완료해 인체에 무해한 원료를 사용했다. 인증된 실리콘에 아이펠리만의 기술인 특수 코팅을 더해 타 제품 대비 45%가량 얇은 두께로 최적의 필기감을 제공하며 필압 조절이 용이한 장점이 있다. 또한 애플펜슬 1세대와 2세대 모두 호환 가능하여 우수한 활용도까지 갖췄다.
소비자들의 요구를 최대로 반영한 제품인 만큼 컬러 또한 소비자 선호도에 맞춰 무채색의 블랙, 화이트 계열(블랙 3개, 화이트 3개, 민트 1개, 핑크 1개)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또 한 가지 기본 구성품으로 아이펠리 브랜드 제품인 클리닝 티슈 ‘세이퍼스(safus)’도 함께 제공한다. 세이퍼스는 99.9%의 항균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유분 제거는 물론 아이패드 액정, 휴대폰, 애플펜슬 펜촉 소독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아이펠리 관계자는 “자사에서 제조, 판매하는 애플펜슬 팁 커버는 아이펠리 대표상품으로 현재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등에 활발히 수출이 이루어지고 있는 제품”이라면서 “대용량 버전 출시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것으로 회사 내부에서 꾸준히 논의 후 내놓은 상품이다”라고 밝혔다. 덧붙여 “이제까지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이번 대용량 버전이 큰 보답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용량 버전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온, 오프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빨간 배경에 엉덩이 드러낸 男 포스터…정체는
- [단독] '집값 급등한 경기도…과도한 거품'
- 靑 입성한 '유퀴즈' 변호사…김한규 '대통령 모시게 돼 큰 영광'
- [단독]정부 손 놓은 사이...코인 환치기 22배↑
- 올림픽 사상 첫 성전환 선수 출전…뉴질랜드 역도 女국가대표
- 이준석 ‘윤석열X파일’ 두고 “추미애도 尹 찍어내기 실패 '닭 쫓던 강아지' 자임”
- [영상] '아마존 CEO의 지구 귀환 반대' 청원에 5만명 몰렸다
- 한예슬 도발에 반격한 김용호 '슈퍼카 법인소유 탈세 가능성'
- 혼자 있던 女알바 더듬다 CCTV에 딱 걸린 與 지역위원장
- 이준석, 與 “병역 혜택” 의혹에…‘흑역사’ 지원서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