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중연, 생일 서포트 오픈..올해도 선물 받을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팬앤스타'에서 트로트 가수 김중연의 생일 광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팬과 스타가 하나 되는 곳 '팬앤스타'가 지난 11일 김중연을 위해 깜짝 프로젝트를 열었다.
김중연 생일 이벤트는 팬들이 기부하는 무지개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수로 성공이 결정된다.
한편 '팬앤스타'는 지난해 6월 23일 김중연 생일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지개별 2만 개 이상 모이면 축하 광고 게시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팬앤스타'에서 트로트 가수 김중연의 생일 광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팬과 스타가 하나 되는 곳 '팬앤스타'가 지난 11일 김중연을 위해 깜짝 프로젝트를 열었다. 그의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이 여러 장소에 게시되는 대형 광고 이벤트다.
김중연 생일 이벤트는 팬들이 기부하는 무지개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수로 성공이 결정된다. 별 2만 개 이상 모이면 축하 광고가 게시된다.
이벤트 참여는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애즈닷'(ADs.) 코너에서 가능하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별을 원하는 광고 상품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기부 횟수는 무제한이며 또 다른 상품 추가도 가능하다.
현재 김중연 생일 서포트에는 서울 지하철역 전광판을 비롯해 잠실 대형 디지털 전광판, 홍대 M스크린, 버스 광고, 일본 전광판 등 글로벌한 상품이 준비돼있다.
이벤트가 다음 달 11일까지 진행되는 가운데 남은 기간 동안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팬앤스타'는 지난해 6월 23일 김중연 생일 이벤트를 시작했다. 팬들의 열렬한 성원으로 별 4만 270개가 모였다. 7월 22일 김중연 생일에 맞춰 합정역 CM보드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됐다.
lyjinn@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최수종, 축구 경기 중 '오른팔 다발성 골절' 전치 10주 중상
- 송영길·이준석 '약속' 어디로?…여야 협치 기대감 '뚝'
- "집값 다 올려놓고 40년 빚져라?"…주담대 논란 재점화
- [인터뷰] 손수조 "이준석은 국민의힘 '효자상품', 신메뉴 대박 난 것"(영상)
- [강일홍의 클로즈업] '코로나 탈출' 신호탄 쏜 김연자의 '아모르 파티' 공연
- '돌아온' 류현진, 제구력 회복 6승...볼티모어전 7이닝 1실점 'HQS'
- 조직개편 산 넘은 박범계·김오수…검찰인사 여세몰이
- '고 김동식 소방령 영결식'…'눈물 훔치는 동료 소방관' [포토]
- '생방 원조' 홈쇼핑 업계, 유통가 '라방 열풍'에 커진 고민
- [이슈현장] YG 신사옥 앞 달라진 풍경, the SameE의 가치(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