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헤지자산운용, 딸기 농가 일손 돕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헤지자산운용은 21일 김포시 고촌읍을 방문해 올해 첫 농촌 일손 돕기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NH헤지자산운용 임직원들은 김포시 고촌읍 전호리 453-2에 방문해 하우스 딸기 줄기 제거작업과 딸기밭 정비작업을 실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NH헤지자산운용은 21일 김포시 고촌읍을 방문해 올해 첫 농촌 일손 돕기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NH헤지자산운용 임직원들은 김포시 고촌읍 전호리 453-2에 방문해 하우스 딸기 줄기 제거작업과 딸기밭 정비작업을 실시했다.
봉사활동 참가 임직원을 대상으로 체온 측정을 진행하고 손소독제 사용, 마스크 착용 등을 독려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만전을 기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동훈 NH헤지자산운용 대표는 "NH헤지자산운용 출범 이래로 매년 농촌일손돕기를 진행해왔다. 코로나19로 일손 부족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마을 주민들을 도울 수 있어 보람찬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농촌봉사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일깨우고 농가의 어려움에 귀를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H투자증권, 웹툰·웹소설 콘텐츠 제작사 재담미디어와 IPO 주관 계약
- NH투자증권, MTS로 '통합자산관리 플랫폼' 구축…3단 홈서비스 출시
- "발이 비행기 천장에 닿아, 죽을 줄"…난기류 만난 비행기 '공포'
- 5대 은행 전부 비대면 대출 막는다
- 8살 태권도 소녀, 시합 졌다고…멱살 잡고 뺨 때린 아버지 '비난'
- 수능 보는데 '지잉' 소리…하필 '꺼진 공기계' 발견된 수험생
- 동덕여대 "시위로 최대 54억원 피해"…총학생회 "돈으로 겁박하나"
- [속보] 삼성전자 "10조원 자사주 매입한다" 공시…"주주가체 제고"
- SK하이닉스, 산학연구과제 우수발명 포상…"R&D 역량 지속 강화"
- '사법리스크' 현실로…'이재명 위기' 이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