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보증보험, 사회백신 나눔 캠페인 서울'1호'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보증보험이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한민국 사회백신 나눔 캠페인'에 서울'1호'로 참여하면서 기부금 2억원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대한민국 사회백신 나눔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문제해결을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추진하는 대국민 나눔 캠페인으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재난 취약계층을 돕고 코로나블루(우울증) 등 새로운 사회문제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실직자 및 휴폐업 소상공인
[헤럴드경제=한희라 기자]서울보증보험이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한민국 사회백신 나눔 캠페인’에 서울‘1호’로 참여하면서 기부금 2억원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대한민국 사회백신 나눔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문제해결을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추진하는 대국민 나눔 캠페인으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재난 취약계층을 돕고 코로나블루(우울증) 등 새로운 사회문제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기부금은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실직자 및 휴폐업 소상공인 등을 위해 사용될 예정으로, 지원대상 선정작업을 통해 1인당 최대 100만원이 지급된다.
유광렬 서울보증보험 대표이사는 “대한민국 사회백신 나눔 캠페인에 서울 ‘1호’로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서울보증보험은 ‘미래세대의 성장과 자립 지원’이라는 사회공헌 슬로건을 걸고 저소득가정 어린이 의료비 지원, 희망의 집짓기 활동, 꿈나무 희망 파트너 장학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hanira@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식당 3년차 알바생 싱크대 다이빙하고 “굿바이~”
- “삼성 월급이 왜 이래?”…IT업계 초봉 비교해보니
- 비, 청담동 빌딩 매각…300억 시세 차익
- 손정민 친구측, 악플러에 ‘합의금’ 거론…“사과만으론 부족”
- 커피 마시면 내 몸에서 무슨 일이? [식탐]
- “베이조스, 지구 귀환 허용말라” 청원…열흘만에 4만7천명 서명
- BTS ‘김치’ 직접 만들며 홍보했지만…자막엔 ‘파오차이’
- ‘번개’ 우사인 볼트 “쌍둥이 아들 아빠 됐어요"
- “400개 매장에서 ‘아이폰’ 팔겠다”는 LG전자…삼성 ‘당혹’
- “일도 힘든데 웃음까지 강요?” IT회사의 ‘황당’ 직원 실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