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기현×주헌, 시선 사로잡는 남성美 [화보]

김혜영 2021. 6. 21. 16: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몬스타엑스(MONSTA X) 기현, 주헌이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뽐냈다.

21일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는 몬스타엑스 기현, 주헌의 유닛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기현과 주헌은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세련된 남성미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몬스타엑스 기현과 주헌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더블유 코리아(W Korea) 7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몬스타엑스(MONSTA X) 기현, 주헌이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뽐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21일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는 몬스타엑스 기현, 주헌의 유닛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기현과 주헌은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세련된 남성미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콘셉트에 맞춰 여유로운 표정과 포즈를 취한 기현과 주헌은 레더 소재와 컬러감이 돋보이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주헌은 신곡 ‘갬블러(GAMBLER)’에 대해 “내가 생각한 몬스타엑스의 갬블러는 팬들을 위해 우리의 사활, 퍼포먼스, 노래를 걸어보겠다는 의미다. 가사에 이런 구절도 있다. ‘If you don't know, now you know Ok? Deal’ ‘만약 당신이 우리를 몰랐다면 지금부터 알아라’라는 뜻이고, 그만큼 우리는 다 걸 준비가 되어 있다는 의미를 함축했다”라고 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이번 앨범 녹음이 수월했다고 밝힌 기현은 “좋아하는 스타일의 곡이 많았다. 특히 타이틀곡은 주헌이가 내가 뭘 좋아하는지 정확히 알고 파트를 줬기 때문에 더 그랬다. 즐겁게 녹음했으니 많이 들어달라”라고 말했다. 이에 주헌은 “내가 잘할 수 있는 부분과 좋아하는 부분이 겹쳐지면 무대에서 즐겁게 뿜어낼 수 있다. 그런 부분을 많이 신경 썼다. 진심으로 하고, 우리 걸 보여주자는 마인드를 멤버 모두가 가지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어느덧 데뷔 7년 차에 접어든 몬스타엑스의 이야기도 공개됐다. 주헌은 “마음가짐은 달라지지 않았다. 지금은 우리에게 도움이 되는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뭘 보여줄 것인지 알고 조율할 수 있는 상태다. 신인의 패기가 있었기에 지금까지도 마음을 다잡고 할 수 있지 않나 싶다”라고 답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반면 기현은 팬들에게 “진심을 담으려고 한다”라며 “처음에는 무조건 많이 소통하려고 했는데, 어느 날 너무 형식적으로 느껴지면 어쩌지 걱정이 들었다. 사실 소통이라는 게 서로 교감하는 느낌이 있어야 하지 않나. 그래서 요즘은 최대한 팬들이 우리 생각을 많이 하고 있구나 느껴지게끔 노력한다”라며 ‘팬 사랑꾼’ 면모를 뽐냈다.

한편, 몬스타엑스 기현과 주헌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더블유 코리아(W Korea) 7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더블유 코리아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