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혁♥박현선, 고급 스테이크 데이트 '떨어질 줄 모르네'[SNS★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양준혁-박현선 부부가 달달한 데이트를 즐겼다.
양준혁은 6월 20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스테이크 살아있네. 현역 때 먹었던 미군 부대 스테이크보다 두께가 상대가 안 되네요. 다이어트에는 고기가 좋아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양준혁은 박현선과 손 하트 포즈를 취하고 있다.
양준혁 어깨에 기댄 박현선 모습이 무척이나 사랑스럽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양준혁-박현선 부부가 달달한 데이트를 즐겼다.
양준혁은 6월 20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스테이크 살아있네. 현역 때 먹었던 미군 부대 스테이크보다 두께가 상대가 안 되네요. 다이어트에는 고기가 좋아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양준혁은 박현선과 손 하트 포즈를 취하고 있다. 양준혁 어깨에 기댄 박현선 모습이 무척이나 사랑스럽다. 특히 스테이크를 먹으며 데이트를 즐기는 달달한 신혼 생활이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얼굴 사이즈는 두 배" "보기 좋아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양준혁은 지난 3월 13일 19살 연하 비연예인 박현선과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결혼 후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에 출연 중이다.
(사진=양준혁 인스타그램)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정 인성 좋은 톱스타는 이 세상에 없는 걸까요? 딱딱한 여배우 뒷말[여의도 휴지통]
- '김무열 ♥'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4층 집 내부도 공개 '농구장→숙박 위한 룸까지'(승아로운)
- 술집 언니들도 찜쪄먹은 여배우,母의 업소 방목 조기교육 부작용?[여의도 휴지통]
- 조현영, 화끈한 비키니 자태 공개…글래머 몸매+개미허리[SNS★컷]
- 관계 자주 가졌던 아내, 알고 보니 성욕 못 느껴..결국 옛 애인과 불륜(애로부부)[종합]
- 진미령, 금으로 둘러싸인 황금빛 집 공개 “금이 몸에 좋다고”(체크타임)
- 서정희. 19평 화이트톤 시티뷰 주방 "집은 거짓말을 안 한다" [SNS★컷]
- 김민종, 양평 세컨드하우스 공개..컨테이너 집→마당 옆 텐트까지(불꽃미남)
- '4kg 감량' 손담비, 더 아찔한 생애 첫 속옷 화보 "건강미 물씬"
- 건물주와 바람난 남편, 장례식장 간다더니 호텔에 골프 치러…이혼 요구도 당당(애로부부)[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