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세계 최대 규모 울산 액화수소 공장 착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효성과 글로벌 가스화학 전문기업인 독일 린데그룹이 대규모 액화수소 공급에 나섭니다.
효성중공업과 린데는 울산시 효성화학의 용연3공장 부지에서 액화수소플랜트 기공식을 갖고 2023년 초까지 연산 만3천톤 규모의 액화수소 공장을 건설하기로 했습니다.
단일 규모로는 세계 최대라고 회사 측은 전했습니다.
조현준 효성 회장은 "수소에너지는 인류의 미래를 바꿀 에너지혁명의 근간"이라며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수소에너지로의 패러다임 전환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효성과 글로벌 가스화학 전문기업인 독일 린데그룹이 대규모 액화수소 공급에 나섭니다. 효성중공업과 린데는 울산시 효성화학의 용연3공장 부지에서 액화수소플랜트 기공식을 갖고 2023년 초까지 연산 만3천톤 규모의 액화수소 공장을 건설하기로 했습니다. 단일 규모로는 세계 최대라고 회사 측은 전했습니다. 조현준 효성 회장은 "수소에너지는 인류의 미래를 바꿀 에너지혁명의 근간"이라며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수소에너지로의 패러다임 전환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 차민아 / tani221@naver.com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윤석열 장모 측 ″주가조작? 이미 종결된 사안…정치공작 의심″
- ″불이야″...″양치기소년 된다″ 쿠팡화재 최초 목격자 靑 청원 올려
- 이재명 ″경선연기, 내겐 유리…당 신뢰도는 더 떨어져″
- ″개 감전시켜 도살 후 혈액 1.5L 투기, 사체를 먹이로 주기도″
- '슈퍼밴드2' 이상순 '♥이효리가 프로듀서 하면 좋겠다고..말조심하라 조언'
- ″새우튀김 1개 환불″ 항의에 쓰러진 업주…뇌출혈로 사망
- '나꼼수' 김용민, YTN 사장 공모 도전 ″코미디 복원할 것″
- '열 쌍둥이 산모'는 거짓말?…″임신 증거가 없다″
- BTS영상 김치→파오차이 '오역'…훈령 개정 요청에도 문체부 묵묵부답
- 가상화폐 투자한 美 남성, 하루만에 '1천조 원' 수익...어리둥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