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지윤 스페셜MC, 도경완X김민경과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호흡(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가수 홍지윤이 스페셜MC에 도전한다.
오는 7월 8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의 '빌푸네 밥상' 특집에서는 홍지윤이 김민경과 함께 스페셜MC로 활약할 예정이다.
도경완에 이어 스페셜MC 김민경, 홍지윤 발탁 소식까지 전해지며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빌푸네 밥상'을 통해 첫 MC에 도전한 홍지윤이 이번에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 홍지윤이 스페셜MC에 도전한다.
오는 7월 8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의 ‘빌푸네 밥상’ 특집에서는 홍지윤이 김민경과 함께 스페셜MC로 활약할 예정이다.
도경완에 이어 스페셜MC 김민경, 홍지윤 발탁 소식까지 전해지며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홍지윤은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트롯2’에서 탄탄한 가창력과 화려한 비주얼로 매회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며 인정받은 바 있다.
‘빌푸네 밥상’을 통해 첫 MC에 도전한 홍지윤이 이번에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은 “전국민에게 사랑 받고 있는 홍지윤씨와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홍지윤씨의 비타민 같은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빌푸네 밥상’ 특집은 한식을 사랑하는 핀란드 4인방 빌푸, 빌레, 사미, 페트리가 핀란드에서 한식당을 열기 위해 한국에 한식 원정을 오는 여정을 그려낸다. 이들은 진정한 한식 마스터로 거듭나기 위해 한국인의 입맛을 연구, 한국인에게 직접 한식 솜씨를 선보일 전망이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유비, 은근한 볼륨감+치명적 눈빛..요염섹시美
- 러블리즈 예인, 탄탄 복근+개미허리..완벽 비율
- 서현진, 러블리한 매력+우아한 비주얼
- 수지, 매끈한 어깨라인..맑고 투명한 피부
- 방탄소년단, 日 베스트앨범 오리콘 1위 재탈환
- '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 의원직 상실형 선고…″범죄 무거워″
- [단독] 한동훈 ″판사 겁박 무력시위 국민들이 알아…집회 접어라″
- ″변속 착각한 듯″…주차장서 60대, 차 문에 끼여 사망
- ″전기차 보조금 폐지 계획″…트럼프발 충격 '한국도 영향권'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