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현빈과 골프 데이트 즐기던 실력 공개..임진한 프로도 극찬

정태건 2021. 6. 21. 15:3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예진, 임진한 유튜브 출연
임진한 프로도 인정한 실력
"개인적으로 치면 정말 잘 쳐"

[텐아시아=정태건 기자]

배우 손예진이 골프 유튜브에 출연한다./ 사진=임진한클라스 캡처


배우 손예진이 그동안 숨겨뒀던 골프 실력을 공개한다.

골프 유튜브 채널 '임진한클라스'는 손예진의 게스트 출연 소식을 알렸다. 지난 18일 '최초 공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골프 실력은?'이란 제목의 영상을 게재하면서다.

공개된 영상에서 손예진은 흰색 골프복을 입고 특유의 청순한 비주얼을 뽐내며 등장했다. 이어 안정적인 자세의 드라이버 스윙을 선보인 손예진은 프로골퍼 임진한으로부터 "이미지가 있으신데 폼이 나쁘면 나오라는 소리도 안 한다. 개인적으로 나와 치면 정말 잘 친다"는 극찬을 받았다.

손예진은 "저도 여러분들이랑 똑같은 마음으로 계속 배워가는 과정이라 생각한다. 저를 보시면서 비슷한 실력을 가진 분들은 조금 더 힘을 내서 앞으로 업그레이드되는 골퍼가 되기 위해 노력했면 좋겠다"고 말했다.

손예진은 공개 열애 중인 배우 현빈과 골프장 데이트를 즐길 정도로 연예계 소문난 골프광이다. 지난 1월 공개 열애를 시작한 두 사람은 골프라는 공통된 취미를 통해 연애의 불씨를 키웠다.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종영 이후 틈틈이 만나 골프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1977년 KPGA 투어로 데뷔한 임진한은 1983~1984년 한국 프로 골프 선수권 2연패를 달성하고 국내외에서 총 8승을 거뒀다. 1995년 골프 지도자로 전향한 그는 SBS 골프 채널에서 20년 이상 레슨 프로그램을 진행해왔다. 현재 23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손예진이 출연하는 '임진한클라스'는 오는 23일 공개될 예정이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최신 이슈 한번에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