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이은형X홍윤화 "남편 강재준‧김민기 보다 황치열..볼장 다 봤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컬투쇼' 이은형과 홍윤화가 남편이자 개그맨 강재준, 김민기가 아닌 가수 황치열을 선택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는 황치열이 스페셜DJ로 출연한 가운데 고정 게스트 홍윤화와 이은형이 함께해 유쾌한 입담을 자랑했다.
고민 끝에 이은형과 홍윤화는 "잇츠 황치열"이라고 답했다.
또한 김태균은 이은형에게 "강재준이냐 황치열이냐"라고 물었고, 이은형은 "볼장 다 봤으니까 황치열"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컬투쇼’ 이은형과 홍윤화가 남편이자 개그맨 강재준, 김민기가 아닌 가수 황치열을 선택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는 황치열이 스페셜DJ로 출연한 가운데 고정 게스트 홍윤화와 이은형이 함께해 유쾌한 입담을 자랑했다.
이날 김태균은 지난 주 스페셜 DJ로 활약했던 이홍기를 언급하며 “황치열이냐 이홍기냐”라고 물었다.
고민 끝에 이은형과 홍윤화는 “잇츠 황치열”이라고 답했다.
이은형은 “이홍기의 뮤지컬이 다 매진돼서 황치열을 택하는 게 빠르다”라고 설명했다. 홍윤화는 “이홍기에게 따로 전화해서 미안하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김태균은 이은형에게 “강재준이냐 황치열이냐”라고 물었고, 이은형은 “볼장 다 봤으니까 황치열”이라고 밝혔다. 황치열은 “강재준을 피해 다녀야겠다”라고 웃었다.
김태균은 홍윤화에게는 “황치열이냐 김민기냐”라는 질문을 하려 했고, 홍윤화는 질문을 다 듣기도 전에 “황치열. 너무 늦게 대답했냐”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유비, 은근한 볼륨감+치명적 눈빛..요염섹시美
- 러블리즈 예인, 탄탄 복근+개미허리..완벽 비율
- 서현진, 러블리한 매력+우아한 비주얼
- 수지, 매끈한 어깨라인..맑고 투명한 피부
- 방탄소년단, 日 베스트앨범 오리콘 1위 재탈환
- '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 의원직 상실형 선고…″범죄 무거워″
- [단독] 한동훈 ″판사 겁박 무력시위 국민들이 알아…집회 접어라″
- ″변속 착각한 듯″…주차장서 60대, 차 문에 끼여 사망
- ″전기차 보조금 폐지 계획″…트럼프발 충격 '한국도 영향권'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