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경남 김해에 새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경남 김해에 새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열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21일 "부-울-경(부산 울산 경남) 지역의 성장 가능성이 높아 김해 지역 네트워크를 확장했다. 김해를 중심으로 서비스 환경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희수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경남 김해에 새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열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21일 "부-울-경(부산 울산 경남) 지역의 성장 가능성이 높아 김해 지역 네트워크를 확장했다. 김해를 중심으로 서비스 환경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 자료에 따르면 부-울-경 지역 볼보 판매량은 2016년부터 2020년까지 연평균 28%씩 증가해 같은 기간 전국 평균 25%보다 높은 성장률을 보였다.
볼보자동차 공식 딜러 아이언모터스(대표 김민규)가 운영하는 볼보 김해 전시장은 동김해 IC부근에 자리잡았다. 경남 지역 볼보자동차 판매와 서비스를 담당해온 아이언모터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스웨디시 프리미엄 고객 경험을 지속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아이언모터스는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12월 10일까지 내방객을 대상으로 XC40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연면적 2,699㎡(816평),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 규모로 오픈하는 볼보 김해 전시장은 최대 30대까지 수용 가능한 주차공간을 보유하고 있다. 지상 1, 2층은 총 8대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전시장과 딜리버리 존, 서비스 고객 라운지로 운영된다.
지하 1층에 마련된 서비스센터는 8개의 워크베이를 통해 일일 최대 32대의 차량을 정비할 수 있으며, 볼보자동차 VCPA 프로그램을 이수한 테크니션이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VPS)’를 통해 예약부터 수리/정비, 사후관리까지 일원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볼보자동차 공식 딜러 아이언모터스 김민규 대표는 “신규 오픈한 볼보 김해 전시장을 통해 경남 지역의 고객 접점을 더욱 강화하고, 편의성과 접근성을 향상시키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볼보의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