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플레이엑스포 전시회(B2C)' 100% 사전접수로 참관객 모집

김정희 2021. 6. 21. 14: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가 올 상반기 국내 최대 융·복합 게임쇼 '2021년 플레이엑스포 전시회(B2C)' 참관객을 모집한다.

'2021년 플레이엑스포 전시회(B2C)'는 다음달 15일부터 18일까지 총 4일간 킨텍스 제7전시장에서 열린다.

코로나19 확산 우려에 따라 취소된 지난해와 달리 올해 플레이엑스포 전시회(B2C)는 100% 사전접수로 참관객을 모집한다.

2021년 플레이엑스포 전시회(B2C)는 온라인 생중계와 전시회를 병행한 융·복합 게임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PlayX4 포스터

경기도가 올 상반기 국내 최대 융·복합 게임쇼 '2021년 플레이엑스포 전시회(B2C)' 참관객을 모집한다.

'2021년 플레이엑스포 전시회(B2C)'는 다음달 15일부터 18일까지 총 4일간 킨텍스 제7전시장에서 열린다. 코로나19 확산 우려에 따라 취소된 지난해와 달리 올해 플레이엑스포 전시회(B2C)는 100% 사전접수로 참관객을 모집한다.

2021년 플레이엑스포 전시회(B2C)는 온라인 생중계와 전시회를 병행한 융·복합 게임쇼다. 전시장에서는 PC·모바일 게임은 물론 콘솔, 가상현실(VR)·증강현실(AR), 아케이드, 보드게임 등 장르별 다양한 게임 신작을 소개한다.

전시장 메인스테이지에서는 국내외 게임신작 쇼케이스, e스포츠대회, 트위치 스트리머 이벤트 등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메인스테이지 행사는 플레이엑스포 TV로 송출되며 이는 전문 방송채널을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플레이엑스포TV에서 눈여겨볼만한 프로그램은 글로벌 비디오 게임사의 신작 쇼케이스 및 이벤트 방송인 'RULICON 2021'이다.

플레이엑스포 전시회는 국내 최대 비디오 게임 커뮤니티인 루리웹과 공동 협력을 통해 글로벌 비디오 게임사의 적극적인 참여를 끌어냈다. 'RULICON 2021'에서는 SIEK, 한국닌텐도, 세가, 유비소프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미디어토닉 등 유명 비디오 게임 개발사의 최신 정보와 함께 미공개 신작도 만나 볼 수 있다.

사전신청은 다음달 9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다음달 15~1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2시간 단위로 관람 예약이 가능하다. 방역수칙을 준수한 시간대별 인원은 제한돼 있으며 선착순으로 마감될 예정이다.

전시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플레이엑스포 전시회(B2C) 운영사무국에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