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레고랜드코리아와 PLCC 선보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국민카드는 글로벌 테마파크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와 카드 부문 공식 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KB국민카드는 공식 마케팅 파트너로서 △특화 혜택을 담은 PLCC 업계 최초 출시 △KB국민카드 전 회원 대상 입장권 20% 할인 △입장권, 지도, 간판 등 리조트 내·외부 채널을 활용한 브랜드 홍보 △KB국민카드 4차원 영화관 등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와 관련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드 회원은 입장권 20% 할인 혜택도
양사는 영화장 브랜딩 독점권을 기반으로 레고랜드 PLCC(상업자표시신용카드) 상품 출시, 공동 마케팅 및 프로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 관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KB국민카드는 공식 마케팅 파트너로서 △특화 혜택을 담은 PLCC 업계 최초 출시 △KB국민카드 전 회원 대상 입장권 20% 할인 △입장권, 지도, 간판 등 리조트 내·외부 채널을 활용한 브랜드 홍보 △KB국민카드 4차원 영화관 등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와 관련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수 있다.
또 리조트 이용 고객 특성과 카드 결제 데이터 등 빅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향후 고객별로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또한 KB국민카드 플랫폼을 활용해 모바일 입장권 구매와 결제, 리조트 내 시설물 이용과 관련된 다양한 편의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이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말레이시아, 일본에 이어 아시아에서 세번째로 춘천 중도에 내년 개장 예정이다. 이곳은 △7개 레고 테마 △40개 이상의 놀이기구와 어트랙션 △154개 객실의 호텔 △2개 영화관 등 아시아 최대 규모로 연간 약 200만명 이상의 방문객을 예상하고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세계에서 열 번째이자 국내 최초로 문을 여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와 국내 카드사로서는 최초로 동반자 관계를 구축하고 양 사가 가진 핵심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는 데 큰 의의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레고랜드의 글로벌 브랜드 파워와 레고에 대한 고객들의 브랜드 경험에 공식 마케팅 파트너사로서 KB국민카드가 보유한 디지털을 비롯한 카드 등 지불결제 관련 역량과 노하우를 더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디지털 ‘엔터페이먼트(Entertainment+Payment)’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전선형 (sunnyju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5억 1채는 안내고, 저가 2채는 내고…'확산' 종부세 논란
- '6900만원' 설전…문준용, 배현진에 "기분 나쁘세요?"
- 지적장애 여고생 집단폭행한 10대들…"옷 벗기고 오물 뿌려"
- [단독]이스타항공 채권단 ‘내 돈 내놔’…새주인 찾자마자 갈등 예고
- "6인 예약 벌써 들어와" 새 거리두기에 '숨통'…'델타변이' 우려도
- `경선일정` 의총 앞둔 與, `이재명 vs 非이재명` 정면충돌 위기(종합)
- 이준석돌풍 청와대까지…0선 정무비서관·만 25세 청년비서관 파격
- VNL 마친 김연경 "부족한 부분 많아...올림픽까지 보완하겠다"
- 위기의 윤석열, '이석준 영입' 등 캠프 재정비 올인
- ‘상위2%’ 종부세안, 비판 봇물…與, 부동산헛발질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