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희 '유명가수전' 마지막회 대미 장식→이승윤 눈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전드 가수 이선희가 마지막 유명가수로 찾아온다.
6월 22일 방송되는 JTBC '유명가수전' 마지막 회에서는 가요계 여제 이선희가 마지막 유명가수로 출연해 대미를 장식한다.
이선희는 '유명가수전'에 걸맞게 유명가수의 노래를 선보였는데, 이선희의 노래를 듣던 중 이승윤이 눈물을 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더이상 무명 가수가 아닌 유명가수로서 발을 내디딘 TOP3의 마지막 소감은 22일 오후 9시 방송되는 '유명가수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레전드 가수 이선희가 마지막 유명가수로 찾아온다.
6월 22일 방송되는 JTBC '유명가수전' 마지막 회에서는 가요계 여제 이선희가 마지막 유명가수로 출연해 대미를 장식한다. 이선희는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의 시니어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정홍일을 탈락 위기에서 구제하고, 펌라인 4인방 결성 등 숱한 명장면을 만들며 활약한 바 있다.
최근 유명家에서 진행된 마지막 녹화에서, TOP3는 유명가수를 맞이하기 위해 정장을 갖춰 입고 모였다. 이어 이선희가 등장하자 이들은 포옹을 나누며 반가움을 표했다. 이선희는 "도대체 나를 언제 부를까 생각했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출연진은 각자 챙겨온 음식을 꺼내 만찬을 즐기며 그동안 하지 못한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 특히 이선희는 TOP3를 위해 손수 만든 음식을 꺼내 감동을 안겼다.
이어 시작된 '네멋대로 송' 코너의 마지막 주제는 유명가수 이선희였다. 이무진은 어머니와 사연이 얽힌 이선희의 명곡을 선곡했고, 정홍일은 뜻밖의 선곡으로 떼창을 유도했다. 이선희는 '유명가수전'에 걸맞게 유명가수의 노래를 선보였는데, 이선희의 노래를 듣던 중 이승윤이 눈물을 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승윤이 폭풍 눈물을 흘린 이유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또한 이날 녹화에서는 '싱어게인'부터 '유명가수전'까지 쉴 틈 없이 달려온 TOP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의 무명 졸업식이 진행됐다. 더이상 무명 가수가 아닌 유명가수로서 발을 내디딘 TOP3의 마지막 소감은 22일 오후 9시 방송되는 '유명가수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JTBC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정 인성 좋은 톱스타는 이 세상에 없는 걸까요? 딱딱한 여배우 뒷말[여의도 휴지통]
- ‘김무열 ♥’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4층 집 내부도 공개 ‘농구장→숙박 위한 룸까지’(
- 술집 언니들도 찜쪄먹은 여배우,母의 업소 방목 조기교육 부작용?[여의도 휴지통]
- 조현영, 화끈한 비키니 자태 공개…글래머 몸매+개미허리[SNS★컷]
- 관계 자주 가졌던 아내, 알고 보니 성욕 못 느껴…결국 옛 애인과 불륜(애로부부)[종합]
- 진미령, 금으로 둘러싸인 황금빛 집 공개 “금이 몸에 좋다고”(체크타임)
- 서정희. 19평 화이트톤 시티뷰 주방 “집은 거짓말을 안 한다” [SNS★컷]
- 김민종, 양평 세컨드하우스 공개…컨테이너 집→마당 옆 텐트까지(불꽃미남)
- ‘4kg 감량’ 손담비, 더 아찔한 생애 첫 속옷 화보 “건강미 물씬”
- 건물주와 바람난 남편, 장례식장 간다더니 호텔에 골프 치러…이혼 요구도 당당(애로부부)[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