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프, '알러지 프리 본쿠프 섬유유연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18일, 리마커블랩스가 '프리미엄 세탁세제' 출시에 이어 '본쿠프(VON KHUF) 섬유유연제'를 출시했다.
본쿠프(VON KHUF)는 삼각 위생팬티 시장에 드로즈형 사각 위생팬티 열풍을 일으킨 쿠프 위생팬티 '쿠프 보이쇼츠'를 기획 제작한 스타트업 리마커블랩스가 런칭한 두번째 브랜드로 소비자가 피부자극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세탁세제를 목표로 다양한 제품군을 준비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8일, 리마커블랩스가 '프리미엄 세탁세제' 출시에 이어 '본쿠프(VON KHUF) 섬유유연제'를 출시했다.
본쿠프 섬유유연제는 피부 자극없이 편안한 사용을 위해 합성계면활성제를 배제, 코코넛 추출 식물유래 성분을 사용 하였으며, 탈취력과 향기 지속력의 액티브를 높여 KATRI '12주 향지속성 테스트'를 완료한만큼 더운 여름철 세탁 후 의류 착용시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EU 선정 26종 알러지 유발물질 비함유, 미세플라스틱, 파라벤, 납 등 화학물질 22종 비함유로 피부자극 없이 아이부터 어른까지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리마커블랩스는 "쿠프 위생팬티, 심리스에 이어 본쿠프 세탁세제, 섬유유연제까지 출시했다."며 "앞으로 좀 더 다양한 제품을 통해 여성들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본쿠프(VON KHUF)는 삼각 위생팬티 시장에 드로즈형 사각 위생팬티 열풍을 일으킨 쿠프 위생팬티 ‘쿠프 보이쇼츠’를 기획 제작한 스타트업 리마커블랩스가 런칭한 두번째 브랜드로 소비자가 피부자극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세탁세제를 목표로 다양한 제품군을 준비하고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빨간 배경에 엉덩이 드러낸 男 포스터…정체는
- 올림픽 사상 첫 성전환 선수 출전…뉴질랜드 역도 女국가대표
- 靑 입성한 '유퀴즈' 변호사…김한규 '대통령 모시게 돼 큰 영광'
- 이준석 ‘윤석열X파일’ 두고 “추미애도 尹 찍어내기 실패 '닭 쫓던 강아지' 자임”
- [영상] '아마존 CEO의 지구 귀환 반대' 청원에 5만명 몰렸다
- 한예슬 도발에 반격한 김용호 '슈퍼카 법인소유 탈세 가능성'
- 혼자 있던 女알바 더듬다 CCTV에 딱 걸린 與 지역위원장
- 이준석, 與 “병역 혜택” 의혹에…‘흑역사’ 지원서 공개
- 상반기 역주행 브레이브걸스 ‘롤린’, 저작권수익은 100배 뛰었다?
- [국정농담] '이대녀'도 강제로 군대 가는 세상이 올 수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