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손잡고 PLCC 출시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국민카드가 글로벌 테마파크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와 손잡고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를 출시한다.
KB국민카드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와 카드 부문 마케팅 파트너십 독점과 영화장 브랜딩 독점권을 바탕으로 하는 내용의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21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국민카드가 글로벌 테마파크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와 손잡고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를 출시한다.
KB국민카드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와 카드 부문 마케팅 파트너십 독점과 영화장 브랜딩 독점권을 바탕으로 하는 내용의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21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공동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구체적으로 KB국민카드는 △특화 혜택 담은 PLCC 업계 최초 출시 △전 회원 대상 입장권 20% 할인 △리조트 내외부 채널을 활용한 브랜드 홍보 △KB국민카드 4차원(4D) 영화관 등 마케팅을 추진한다.
또 리조트 이용 고객 특성과 카드 결제 데이터 등 빅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향후 고객별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하고, KB국민카드 플랫폼을 활용한 리조트 내 시설물 이용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에 첫선을 보이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말레이시아, 일본에 이어 아시아에서 세 번째로 강원도 춘천 중도에 내년 개장을 앞두고 있다. 7개 레고 테마, 40개 이상의 놀이기구와 어트랙션, 154개 객실의 호텔, 2개의 영화관을 갖출 것 예정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레고랜드의 글로벌 브랜드 파워와 레고에 대한 고객들의 브랜드 경험에 공식 마케팅 파트너사로서 KB국민카드가 보유한 디지털을 비롯한 카드 등 지불결제 관련 역량과 노하우를 더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수현 한경닷컴 기자 ksoohyun@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휴온스 "사군자추출분말, 전립선 기능성 개별인정 획득"
- "30년 전 한국에서 개고기 튀김 먹어"…英 DJ, 거짓말 논란
- 지적장애 여고생 집단폭행…알몸에 변기물까지 뿌린 10대들
- "조용히 해달라"는 경찰에 먹던 자장면 그릇 집어던진 여성
- '강남스타일'이 갑자기 왜? 美 개미들이 몰려갔다
- 이동국 딸 재시, 15살 모델 지망생의 압도적인 각선미 [TEN★]
- 김용호 vs 한예슬 2라운드…탈세 의혹 제기에 "말잇못"
- '박성광♥' 이솔이 "부족한 엄마라 미안해"…왜? [TEN★]
- '전선욱♥' 야옹이 작가, 3억대 페라리 시승 인증샷 "아쉬워" [TEN★]
- [단독] 최수종 "전치 10주 부상? 괜찮아요"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