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랄라블라 브랜드관 오픈..최대 60% 할인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샵이 GS리테일의 랄라블라 브랜드관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GS샵의 랄라블라 브랜드관에서는 아이빔, 유리피부, 듀이트리 등 그 동안 GS샵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브랜드를 포함한 약 50개 브랜드, 200여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GS샵 변정희 MD는 "오는 7월 1일 GS리테일과 통합을 앞두고 있는 GS샵에서 미리 랄라블라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S샵이 GS리테일의 랄라블라 브랜드관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GS샵의 랄라블라 브랜드관에서는 아이빔, 유리피부, 듀이트리 등 그 동안 GS샵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브랜드를 포함한 약 50개 브랜드, 200여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스킨케어나 헤어케어, 클렌징 등 기본 상품 뿐 아니라 어르신들의 선물 상품, 남성 화장품, 포인트 메이크업 상품 등 다양한 뷰티 아이템이 준비돼 있다.
특히 랄라블라 매장에서만 볼 수 있는 패키지 상품과 인기있는 히트 상품들을 엄선해 매장에 가지 않더라도 GS샵에서 편하게 주요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GS샵은 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해 최대 60% 할인을 실시하며, 27일까지 랄라블라 브랜드관 찜하기를 누른 고객을 대상으로 5000원 적립금(200명 추첨)도 증정한다. 찜하기를 누르면 새롭게 등록되는 랄라블라 신제품 소식과 이벤트를 손쉽게 알 수 있다.
GS샵 변정희 MD는 “오는 7월 1일 GS리테일과 통합을 앞두고 있는 GS샵에서 미리 랄라블라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직방 이어 다방까지… '디지털 복덕방' 출사표
- "모니터·휴대폰 등 생활 전자파, 인체에 완전 무해"
- 공공SW 대기업 참여 '부분인정제' 실효성 논란 확산
- 저축은행이 빌려준 돈 84조원…두 달 만에 4兆↑ 상승세
- 업비트 '상장피' 진실 공방...거래소 "허위사실, 법적 대응"
- 중기부 7월 세종 이전...권 장관 20여년 대전 시민과 작별 인사
- SK이노, 美 배터리 사업 속도…2조 추산 조지아 2공장 설비 투자 착수
- 철도연-에스엠인스트루먼트, 열차 소음 등 종합 모니터링 시스템 공동 개발
- 독자 기술력과 신사업으로 승부수 띄운다...권은영 유니포인트 회장
- 3분기 전기요금도 인상 유보…유명무실한 연료비 연동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