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머니, 제주올레와 '소상공인 여행지원캠페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T기반 상품권&선불카드 발행 전문기업 해피머니아이엔씨(이하 해피머니)는 코로나 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위로하고 제주도의 다양한 매력을 전하고자 제주올레와 손잡고 오는 21일부터 '떠나요 제주도 힐링여행(이하 제주도 힐링여행)'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주도 힐링여행은 코로나19로 큰 타격을 입은 소상공인들에게 제주도 숙박지원(제주올레스테이) 을 통해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해주기 위한 이벤트로 소상공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IT기반 상품권&선불카드 발행 전문기업 해피머니아이엔씨(이하 해피머니)는 코로나 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위로하고 제주도의 다양한 매력을 전하고자 제주올레와 손잡고 오는 21일부터 ‘떠나요 제주도 힐링여행(이하 제주도 힐링여행)’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피머니사이트와 제주올레 홈페이지를 통해 사연접수를 진행하며, 총 50팀을 선정하여 제주올레스테이 2인실 2박 숙박권을 제공한다. 선정된 50팀에는 제주지역 사회적경제기업들의 제품으로 구성된 5만 원 상당의 럭키박스도 함께 증정한다.
해피머니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위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상공인들에 위로가 되고싶다”며 “앞으로도 제주올레와 함께 의미있는 다양한 캠페인과 활동들을 협력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피머니는 현재 해피머니 회원과 함께 기부금을 조성하여 착한 소상공인 동네카페를 돕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소상공인지원 스탠바이소셜’ 후원을 진행하는 등 지역경제와 소상공인 상생에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文대통령, 25세 박성민 청년비서관 발탁…김한규 정무·이승복 교육(상보)
- “너 때문에 집안 X판, 죽인다”…흉기 들고 처제 찾아간 형부
- 지적장애 여고생 집단폭행한 10대들…"옷 벗기고 오물 뿌려"
- "文대통령 아들 관리 안돼"...배현진, '문준용 지원금' 의혹 제기
- 최수종, 오른팔 골절상 "하희라에 미안.. 빨리 회복할 것"
- [단독]'90년생이 온다' 인세 논란…정부지원 위해 '이중계약'까지
- [프로필]‘0선’ 정무비서관…40대 김한규 파격 발탁
- 재난지원금 1인당 30만원 가닥…'전국민' Vs '하위 70%'
- 박준영 “이춘재, 이제껏 본 연쇄살인범들과 달라”…이유는
- 美 언론 "최고의 류현진, 제구 능력 되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