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다음 달 18일까지 '도요새 쏭챌린지'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원그룹은 유초등 외국어 학습브랜드 '도요새'에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도요새 쏭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도요새 쏭챌린지는 도요새 TV광고에 나오는 '나도 요새 도요새' CM송을 따라 부른 영상을 SNS에 올리는 이벤트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다음 달 18일까지 도요새 공식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올리고 필수 해시태그(#도요새쏭챌린지 #도요새잉글리시 #도요새중국어)를 등록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도요새 쏭챌린지는 도요새 TV광고에 나오는 ‘나도 요새 도요새’ CM송을 따라 부른 영상을 SNS에 올리는 이벤트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다음 달 18일까지 도요새 공식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올리고 필수 해시태그(#도요새쏭챌린지 #도요새잉글리시 #도요새중국어)를 등록하면 된다.
‘나도 요새 도요새’ CM송은 교과서에 수록된 동요 ‘시장에 가면’을 편곡해 멜로디가 익숙하고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쉽다. 이름을 활용해 개사한 것이 특징이다.
응모 기간 중 최고의 영상으로 선정되면 삼성 비스포크 제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좋아요 등 온라인 상에서 많은 지지를 받은 인기 동영상 209편을 선정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다음 달 22일 교원에듀 홈페이지 및 도요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공개한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많은 어린이들이 개성과 끼를 살려 흥이 넘치는 자신만의 도요새송을 불러주길 바라며, 앞으로도 양질의 교육 콘텐츠는 물론 즐겁게 공부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제시해 고객에게 한 걸음 더 친근하게 다가서겠다”고 말했다.
김호준 (kazzy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文대통령, 25세 박성민 청년비서관 발탁…김한규 정무·이승복 교육(상보)
- “너 때문에 집안 X판, 죽인다”…흉기 들고 처제 찾아간 형부
- 지적장애 여고생 집단폭행한 10대들…"옷 벗기고 오물 뿌려"
- "文대통령 아들 관리 안돼"...배현진, '문준용 지원금' 의혹 제기
- 최수종, 오른팔 골절상 "하희라에 미안.. 빨리 회복할 것"
- [단독]'90년생이 온다' 인세 논란…정부지원 위해 '이중계약'까지
- [프로필]‘0선’ 정무비서관…40대 김한규 파격 발탁
- 재난지원금 1인당 30만원 가닥…'전국민' Vs '하위 70%'
- 박준영 “이춘재, 이제껏 본 연쇄살인범들과 달라”…이유는
- 美 언론 "최고의 류현진, 제구 능력 되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