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밴드2' 이상순 "이효리, 쓸데없는 말 하지 말라 조언"

윤성열 기자 2021. 6. 21. 14: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상순이 '슈퍼밴드2' 제작발표회에서 아내 이효리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21일 오후 유튜브 채널 JTBC엔터테인먼트를 통해 JTBC 새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밴드2'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슈퍼밴드2' 프로듀서로 합류한 이상순은 이날 '이효리에게 어떤 조언을 들었느냐'는 질문에 "서로 조언하는 스타일은 아니다"라면서도 "(이효리가) 쓸데없는 말 하지 말라고 했다"며 웃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JTBC
가수 이상순이 '슈퍼밴드2' 제작발표회에서 아내 이효리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21일 오후 유튜브 채널 JTBC엔터테인먼트를 통해 JTBC 새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밴드2'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슈퍼밴드2' 프로듀서로 합류한 이상순은 이날 '이효리에게 어떤 조언을 들었느냐'는 질문에 "서로 조언하는 스타일은 아니다"라면서도 "(이효리가) 쓸데없는 말 하지 말라고 했다"며 웃었다.

이에 프로듀서 윤종신은 "(이상순이) 생각보다 말 많이 한다. (이)효리가 방송 보면 뭐라고 그럴 것"이라고 말해 또 한 번 웃음을 자아냈다. 이상순은 "효리도 '슈퍼밴드'에 굉장히 관심을 갖고 있다"며 "시즌1 때도 보면서 어떤 멤버가 좋았다고 얘기를 많이 했고, 시즌2도 기대를 많이 하고 있다. 효리도 잘 지켜보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슈퍼밴드'는 방구석에서 홀로 음악을 하던 천재 뮤지션들이 음악적 동지를 찾아 세상에 없던 음악을 탄생시키는 글로벌 밴드 결성 프로젝트다. 2019년 7월 종영한 시즌1 이후 2년 만에 시즌2 방송을 확정했다. 윤종신 유희열 윤상 이상순 씨엘이 프로듀서로 합류했으며, 전현무가 MC를 맡았다. 21일 오후 9시 첫 방송.

[관련기사]☞ 한예슬 남친, 황하나 전 애인♥ ''버닝썬' 약쟁이'
정형돈 아내, 쌍둥이 딸 육아 하더니..취업 준비?
최지우 남편 얼굴 강제공개..'딴 여자랑 충격적 사진'
'이하늬 잊었나' 윤계상 열애 인정..5세 연하 누구?
'현빈♥' 손예진, 제주도에서 커플옷 입고..행복
'10세 연하남♥' 한예슬, 민소매 원피스 입고 묘한 자세
윤성열 기자 bogo109@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