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 편한 카페2' 홍현희, 이연복과 캠핑에 "가문의 영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홍현희가 이연복 셰프와의 캠핑에 들뜬 모습을 보였다.
21일 선공개된 E채널 예능프로그램 '맘 편한 카페2'에는 캠핑을 떠나기 위해 함께 장을 보러 간 이연복 셰프와 장윤정, 홍현희의 모습이 등장했다.
이날 홍현희는 "셰프님이랑 장을 보면 또 얼마나 유용한 팁을 알려 주겠냐. 우리는 아무것도 모르니까 이연복 선생님께서 그냥 고르시면 된다"라며 이연복에 대한 무한 신뢰를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선공개된 E채널 예능프로그램 ‘맘 편한 카페2’에는 캠핑을 떠나기 위해 함께 장을 보러 간 이연복 셰프와 장윤정, 홍현희의 모습이 등장했다.
이날 홍현희는 “셰프님이랑 장을 보면 또 얼마나 유용한 팁을 알려 주겠냐. 우리는 아무것도 모르니까 이연복 선생님께서 그냥 고르시면 된다”라며 이연복에 대한 무한 신뢰를 보였다.
수박을 사러 간 홍현희는 “수박을 잘 고르는 팁이 있냐”라고 질문했다. 이에 장윤정은 “검정 선이 선명하고 꼭지가 신선할 걸 골라야 한다”라고 답했다. 이연복은 “어디서 봤냐”라며 감탄하며 장윤정을 칭찬했다.
이어 생물 갑오징어 두 마리를 산 이연복에 두 사람은 “이게 무슨 일이냐”라며 놀라워했다. 홍현희는 “캠핑할 때 갑오징어 과자는 가지고 간 적이 있어도 이런 건 없었다. 우리 오늘 진짜 복 받은 날이다”라며 미소를 보였다.
이 영상을 보던 배윤정은 “최고의 셰프랑 같이 캠핑 간 거냐”라며 부러워했고 홍현희는 “이건 진짜 가문의 영광이다”라며 뿌듯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후 이연복 셰프는 두 사람에게 특별한 라면을 만들어 주겠다고 말해 기대감을 모았다.
한편 E채널 예능프로그램 ‘맘 편한 카페2’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재은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사진l E채널 ‘맘 편한 카페2’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고두심 "강호동과 루머, 몇십년 꼬리표 억울해"[인터뷰]
- ‘연애도사’ 서인영, 사주풀이 중 눈물...“결혼운 42~44세 들어와”
- 최수종, 축구경기 중 골절상…`살림남2` 깁스투혼
- `미래수업` 아파트가 욕망의 대상이 된 이유는?
- 손주은 메가스터디 회장 “스타강사 연봉 백억? 훨씬 더 벌어”(‘공부왕찐천재 홍진경’)
- 소속사, 거듭 피력 “‘8억 갈취 피해’ 김준수는 명백한 피해자입니다” - 스타투데이
- 엄태구, 예능 자괴감 고백…“일상적 대화 잘 못해 답답” (‘삼시세끼’) - 스타투데이
- ‘반 등산파’ 차승원, 지리산 등산 제안…“평생 있을까 말까 한 일” (‘삼시세끼’) - 스타투
- 전현무 “철가방 요리사 내 동생” 애정 뿜뿜(톡파원) - 스타투데이
- 1650만 팔로워 먹스나 ‘아름다운 드레스 자태’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