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 유재환 "완벽한 새벽형 인간, 일출 일몰 다 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작곡가 겸 가수 유재환이 완벽한 새벽형 인간이라고 밝혔다.
21일 방송된 MBC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선 우리동네 작문대장 코너로 꾸며진 가운데 유재환이 출연했다.
이날 김신영은 "아침형 인간이냐"라는 질문을 했고 유재환은 "저는 완벽한 새벽형 인간이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작곡가 겸 가수 유재환이 완벽한 새벽형 인간이라고 밝혔다.
21일 방송된 MBC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선 우리동네 작문대장 코너로 꾸며진 가운데 유재환이 출연했다.
이날 김신영은 “아침형 인간이냐”라는 질문을 했고 유재환은 “저는 완벽한 새벽형 인간이다”고 밝혔다.
유재환은 “굉장히 일찍 잔다. 밤에 9시쯤 자서 새벽 서너 시쯤 일어난다. 수면 패턴이 좋지는 않은 것 같지만 동트는 것을 보게 되고 해지는 것을 보게 되니까 하루 일출과 일몰을 다 보니까 굉장히 길게 사는 느낌이다”고 밝혔다.
이에 김신영은 “저는 인간적으로 아침형은 아니다. 아침 10시에 일어나는 것도 촉박하다. 근 10년 진행을 하면서도 그렇고 쉬는 날엔 오히려 아침 아홉시 반에 일어난다. 왜 쉬는 날 이렇게 일어나는지 모르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제작진의 성향까지 소환한 김신영은 아침형 인간이 아니라 월급이 들어와야 하니까 눈을 뜨는 것이라며 “철저하게 월급형 인간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빈우, 군살 없는 몸매 인증 '몸무게 공개' [리포트:컷]
- '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남편과 아들 근황 공개 [리포트:컷]
- 양정원, 물오른 섹시미…'옆태 예술' [리포트:컷]
- 혜리, 장기용과 함박 웃음 '꿀 케미' [리포트:컷]
- '12kg 감량' 고은아, 확 마른 몸매 [리포트:컷]
- 지드래곤, 근황 공개…힐 신은 주인공은 누구? [리포트:컷]
- 황신혜, 도플갱어 여동생…누가 황신혜야? [리포트:컷]
- 전지현, 때아닌 불화설 '곤혹' [이슈 리포트]
- '44kg' 송가인, 다이어트 성공 후 근황 '깜짝' [리포트:컷]
- 이병헌, 커피차 선물에 당황? "민망해서" [리포트:컷]